- 국내 최고함량 플라보노이드 일일섭취량 18mg 베스트셀러제품
- 유해성분 불검출

[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최근 한국 내 미세먼지의 농도가 나빠짐에 따라 소비자들은 면역력과 호흡기로 통해 들어 오는 구강내 항균 항산화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에 대비하여 면역력과 구강내 항균, 항산화 작용을 도와주는 호주프로폴리스는 간편하게 뿌려 섭취할 수 있는 프로폴리스 스프레이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호주 건강식품을 판매하는 쏘밍 컴퍼니는 신뢰할 수 있는 호주 대표 건강식품 브랜드인 네이쳐스그린웨이 제품을 호주 직구로 판매하고 있다고 전했다.
그 중 네이쳐스그린웨이 프로폴리스 스프레이의 실사용자 만족도는 98% 이상을 보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합성성분 없는 고함량 플라보노이드 17mg라는 점과 위보호에 도움을 주는 마누카 꿀이 함유된 점을 이유로 꼽았다.
플라보노이드 향만 들어간 비양심적인 타 제품들에 반해 고함량 플라보노이드를 통해 하루 권장량에 적합하게 구성되어 있다.
한편 네이쳐스그린웨이의 프로폴리스 스프레이는 쏘밍컴퍼니가 단독 정식수입하여 더 높은 플라보노이드인 18mg로 유해성분 불검출 및 한국식약처에 인증받아 판매 중에 있다.
현재 국내에서는 가장 높은 고함량으로 알려져 있으며, 정식수입제품 또한 위보호에 도움을 주는 마누카꿀이 함유되어 있다고 전했다.
네이쳐스그린웨이는 엄격한 호주연방의약품관리국인 TGA승인을 받았으며, TGA에서 인증한 제품에게만 부여된다는 AUST넘버링, GMP인증, MADE IN AUSTRALIAN으로 판매량이 급증하면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수입원 쏘밍컴퍼니 대표는 "소비자들이 믿을 수 있는 제품구매와 안전한 해외제품구매를 하기를 바란다. 현재 한국에서 해외직구문제로 많은 소비자들이 걱정이 많고, 연세가 있으신 분들은 개인통관번호에 대해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러한 문제점 등을 해결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이어 "지금껏 받은 관심과 신뢰에 힘입어 호주 프로폴리스 스프레이를 더욱 믿을 수 있는 제품으로 제공하고자 한국식약처 인증을 받아 정식수입을 결정하여 판매하게 되었다. 많은 이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현재 네이쳐스그린웨이 프로폴리스 스프레이는 광고심의에 규정하여 한글표시사항제품으로 쏘밍에서 판매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