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주진현 기자] FT아일랜드 송승현이 웹드라마 '사랑인가요라 물었고 사랑이라 답하다'에 출연한다.
CJ ENM 측에 따르면 FT아일랜드 송승현은 오는 9일 첫 방송되는 웹 음악드라마 ‘’사랑인가요’라 물었고 ‘사랑’이라 답하다(이하 사물사답)’에 캐스팅됐다.
송승현은 ‘사물사답’에서 기타리스트이자 밴드 부장 우만수 역을 맡았다. 지난 2009년 FT아일랜드로 데뷔한 송승현은 현실과 마찬가지로 ‘사물사답’에서도 밴드 멤버이자 유능한 기타리스트로 활약하게 된다.
송승현 뿐 아니라 신인 정예서가 여자 주인공 이수정 역으로 낙점됐다. 채널A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에서 조연으로 활약하고 있는 정예진은 은하수 역으로 열연을 펼친다.
‘사물사답’은 최근 멜로망스 김민석의 연기 데뷔작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 가운데 김민석에 이어 송승현, 정예서, 정예진 등 주요 배우들의 캐스팅도 확정되면서 그간 웹드라마에서 보지 못했던 ‘역대급 라인업’으로 기대가 쏠리고 있다.
한편 웹드라마 ‘사물사답’은 명곡 소환 리메이크 음악 드라마로, 현재-과거-현재로 이어지는 타임라인을 통해 시청자들의 추억 소환할 예정이다. 음악에 대한 꿈을 접고 현실과 타협하는 삶을 살던 여자 주인공 이수정(정예서 분)이 유능한 싱어송라이터이자 10년전 옛 사랑 김석영(김민석 분)을 만나 마음을 열고, 다시 음악에 대한 꿈을 키우는 이야기를 담는다. 오는 9일 스톤뮤직 엔터테인먼트 유튜브, 페이스북 등을 통해 처음으로 공개된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