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라달라’ MC로 김희철이 등장 그는 SM...
상태바
‘달라달라’ MC로 김희철이 등장 그는 SM...
  • 주진현 기자
  • 승인 2019.08.02 0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네이버 V라이브 캡처

[시사매거진=주진현 기자] 그룹 있지(ITZY)가 여름을 겨냥한 댄스곡으로 돌아온다.

29일 오후 6시 첫 번째 미니음반 ‘있지 아이씨’(IT'z ICY)를 발매하는 이들은 “여름 분위기를 담아낸 노래를 준비했다”며 “여름하면 떠올릴 수 있는 팀이 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이날 오후 서울 이태원로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만난 있지는 “‘아이씨’는 데뷔곡 ‘달라달라’의 연장선에 있는 노래”라고 소개했다. 멤버 리아는 “의미나 메시지는 (‘달라달라’와) 비슷하지만, 더욱 쿨한 비트와 신나는 분위기를 가져왔다”면서 “많은 사랑과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MC로 김희철이 등장, 그는 "SM 연예인이 JYP쇼케이스 MC봤다, 그만큼 '잇지'는 상상이상의 그룹"이라면서 "처음에 JYP 대표에게 연락받고 저 역시 'MIDZY'라서 바로 달려왔다"며 팬심을 드러냈다.

김희철은 더불어 이번 '아이씨(ICY)' 뮤직비디오가 10시간 만에 500만 뷰를 달성했으며, 방송시각 기준으로 1100만뷰를 돌파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유나는 "어떻게 표현 해야 할지 모르겠다. 정말 감사하다"고 말했고, 류진은 "많은 것들을 품에 안겨주셔서 정말 감사하다"고 이야기했다.

리아는 "달라달라 때 많은 사랑을 주셔서 부담감이 있었는데, 그것을 원동력으로 삼아 5개월 동안 열심히 왔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을 더했다.

예지는 "데뷔 때도 오늘과 같은 장소에서 쇼케이스를 했었는데, 당시에는 'V라이브' 스탭분들만 계셨다. 오늘은 그때와 달리 팬분들과 함께 해서 더 행복하다"고 이야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