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2라이프’ 공개된 스틸 속 이재상은 오석준의...
상태바
‘웰컴2라이프’ 공개된 스틸 속 이재상은 오석준의...
  • 주진현 기자
  • 승인 2019.07.30 0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MBC 웰컴2라이프

[시사매거진=주진현 기자] 8월 5일 첫 방송된MBC 새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극본 유희경, 연출 김근홍, 제작 김종학프로덕션)는 자신의 이득만 쫓던 악질 변호사가 사고로 평행 세계에 빨려 들어가 강직한 검사로 개과천선해 펼치는 로맨틱 코미디 수사물.

가운데 '웰컴2라이프' 측은 26일 특수본을 소란하게 만들고 있는 두 사람의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이재상은 오석준의 손에 귀를 잡힌 채 안절부절 못하는 모습으로 폭소를 유발한다.

미소 지은 정지훈과 당황한 박원상의 스틸도 함께 공개돼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일이 펼쳐졌는지 관심을 모을고 있다.

촬영 현장에서 정지훈과 박원상을 실제를 방불케 하는 실감 나는 현실 연기를 펼쳐 현장을 웃음으로 가득 채웠다는 후문이 있다.

그도 잠시. 또 다시 정지훈의 귀를 잡고 더욱 거센 분노를 표출하는 박원상의 표정이 웃음을 더한다.

소란한 상황이 익숙한 듯 박원상의 뒤를 받쳐주며 지켜보는 장소연(방영숙 역)과, 이들을 바라보지도 않고 자신의 일에 집중한 임성재(양고운 역)의 모습이 특수본의 일상 임을 예상케 했다.

극중 정지훈-박원상과 특수본 팀원들이 만들어낼 웃음 가득한 상황들과 케미스트리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무엇보다 두 사람은 물 흐르듯 주고받는 티키타카와 순간순간 급변하는 표정, 억양 등 코믹 연기 본좌다운 연기로 장면의 코믹함을 배가시켜 감탄을 자아냈다고. 이에 정지훈-박원상이 뿜어낼 유쾌한 검사브로 케미에 관심이 모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