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푸틴’ 서울 상륙, 8월9일에 신사동에 런칭파티 열려
상태바
‘라스푸틴’ 서울 상륙, 8월9일에 신사동에 런칭파티 열려
  • 전진홍 기자
  • 승인 2019.07.29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리 감성의 테크하우스 라운지바 라스푸틴 이미 패션업계와 강남 트랜드셰터들 사이에서 예의주시

[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파리 유명 바,카바레 브랜드 라스푸틴이 오늘 오후 8시부터 서울 런칭 기념파티를 강남구 논현동 8-9 을지병원사거리 에서 선 보인다.

오는 8월 9일(금) 오후 8시부터 시작하는 이번 런칭파티에는 프랑스의 고품격의 클래식한 라스푸틴 브랜드와 대한민국 테크노계의 원탑 유명 DJ Mushxxx가 만나 콜라보로 공동 작업하여 한국스타일에 맞추어 세팅한 베뉴를 공개할 예정이며, 오픈런칭에서는 정재계, 연예계, 패션계, 중국vvip 등 수많은 셀러브리티들이  초청 명단에 포함되어 있어 화제다.

라스푸틴의 어원은 러시아 제국을 파국으로 몰고간 역사적 실존인물인 요승 ‘라스푸틴‘에서 비롯하였다. 그는 러시아 황실의 여자들을 농락하였으며 러시아제국의 황제 또한 그의 뛰어난 언변에 국정을 농락당했다. 결국 라스푸틴은 반대 세력에 의해 사형을 선고받고 암살당했다. 이는 마치 지난 국정농단 사태의 최순실을 연상케 한다. 또한, 그의 중요부위를 박물관에 보존할 정도로 엄청난 대물이란 것이 캐릭터의 특징이다.

한편, 라스푸틴 라운지의 콘셉트는 퇴폐,호러,코믹 등이 빨간색 조명으로 연출되었으며, 인테리어는 프랑스와 러시아양식이 접목되어 국내에서는 그동안 접해보지 못했던 스타일로 화려한 외국국적의 댄서들의 퍼포먼스와 함께 보타이를한 버틀러들의 품격있는 클래식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번 오픈과 함께 파격적인 프로모션 이벤트도 진행 하는 등, 트렌디한 런칭 파티 문화에 기대를 보이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