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텔 V2’ EXO 세훈 찬열은 귀여움이 폭발하는...
상태바
‘마리텔 V2’ EXO 세훈 찬열은 귀여움이 폭발하는...
  • 주진현 기자
  • 승인 2019.07.29 0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제공 =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시사매거진=주진현 기자] 26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연출 박진경, 권성민, 권해봄, 이하 ‘마리텔 V2’)에서는 여에스더가 문세윤과 함께 이너뷰티 클래스를 진행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EXO 세훈&찬열은 귀여움이 폭발하는 다양한 동물 친구들과 함께 즐겁게 지내게 된다.

두 사람의 유쾌 발랄한 ‘펫방’이 이어질 가운데, 시작에는 조금 삐걱거리며 각자 함께 출연하게 된 반려견들과 따로 노는 방송을 선보여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엑시는 등장과 함께 `선넘규`를 향해 동경심과 팬심을 폭발시킨다.

그녀는 "걸그룹 최초로 선을 넘겠습니다!"라는 말을 시작으로 `예능 우상(?)` 장성규와 함께 정형돈의 뒷목 당기게 할 `선넘는 케미`를 폭발시킬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높인다.

그런가 하면 여에스더와 문세윤이 '미녀와 야수' 같은 극과 극 케미를 시전했다.

시즌 여에스더의 단짝이자 남편인 '허당닥터' 홍혜걸이 실시간으로 이들을 지켜보는 가운데, 보란듯이 찰떡궁합 파트너로 거듭나고 있는 여에스더와 문세윤의 모습에 궁금증이 높아진다.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되는 EXO 세훈&찬열부터 ‘자연인’ 이승윤과 ‘이너뷰티의 여왕’ 여에스더까지 다양한 출연진들이 재미와 힐링을 동시에 선사할 예정. 이들이 함께 공존하는 ‘마리텔 V2’는 26일 밤 9시 50분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