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피션 최대 60% 파격 이벤트 진행, ‘미스코리아샴푸’로 여름철 머리냄새 해결 가능
상태바
테라피션 최대 60% 파격 이벤트 진행, ‘미스코리아샴푸’로 여름철 머리냄새 해결 가능
  • 임지훈 기자
  • 승인 2019.07.26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테라피션)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무더운 날씨가 계속되면서 모발과 두피에 적신호가 켜졌다. 여름철은 고온다습한 날씨로 과다한 피지 분비와 함께 세균 번식이 많아 두피여드름, 머리각질, 머리가려움증 등으로 고약한 정수리냄새가 발생하기 쉽다.

이때 제대로 두피관리를 하지 않을 경우 두피건조증, 두피비듬을 동반한 지루성두피염과 심할 경우 남성탈모 및 여자가르마탈모로까지 이어질 수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이처럼 열기가 가득한 여름철에는 평소보다 모발과 두피케어에 더욱 신경 써주어야 하는데, 두피냄새를 잡아주는 향좋은샴푸와 헤어트리트먼트 역시 중요하다.

이에 샴푸추천 브랜드 테라피션의 퍼퓸라인 향기좋은샴푸, 트리트먼트, 헤어오일 제품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2019 미스코리아 협찬 브랜드로써 온라인과 SNS 상에서 미스코리아샴푸라 불리고 있으며 이번 모델 확정 최대 60% 할인 이벤트가 진행되면서 조기 품절을 예상하고 있다.

테라피션은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위해 국제 두피관리사 협회 ITF 트리콜로지스트와 공동연구를 통해 두피와 탈모에 근본적인 예방책을 제시하는 두피케어제품으로 개발 중이다.

또한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대신 자연 유래 천연계면활성제를 사용해 두피의 자극을 최소화 했으며 실리콘, 파라벤, 동물성원료 등의 논란 성분을 배제하며 두피의 안전을 먼저 생각했다.

미스코리아샴푸라 불리는 향좋은샴푸는 두피 기초 케어를 위한 약산성샴푸로 두피의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주고 두피의 보습막을 그대로 유지해 건강한 모발이 자랄 수 있도록 도와준다. 더불어 통카빈 세라마이드와 아미노산계 성분을 함유해 볼륨샴푸 단독 사용만으로도 부드러움을 선사해 머릿결좋아지는방법, 손상모발복구에 사용하는 이들이 많다.

트리트먼트는 이번에 새롭게 탈모 완화 기능성 성분을 추가해 리뉴얼 되었으며, 모발을 구성하는 20가지 단백질과 11가지 식물성 단백질을 함유한 단백질헤어팩으로 머릿결복구 및 상한머리복구에 도움이 되어 큰 인기를 받고 있는 제품 중 하나다.

또한 머릿결좋아지는법에 도움이 되는 헤어수분에센스로 알려진 헤어오일은 끈적임없이 손상된 모발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줘, 많은 여성분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아울러 호호바씨, 프라칵시, 아사이야자오일을 포함한 모발 친화성 자연 유래 오일 7가지 성분을 함유해 외부자극으로부터 모발을 지켜준다.

한편 테라피션은 4년 연속 국제 우수 품질 제품 인증서를 획득했으며, 2014년부터 현재 2019년까지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 1위, 뷰티 브랜드 대상 등 각 분야의 대상을 수상하며 총 12관왕을 달성한 바 있다.

더불어 팔래스호텔 내 오셀라스 스파, 현대면세점 무역센터점, 갤러리아63 면세점, 롯데백화점 건대스타시티점, 롭스, 시코르 영등포 타임스퀘어 등 다양한 곳에 입점해 있어 오프라인에서도 쉽게 지루성샴푸, 모근강화샴푸, 모발영양제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현재 테라피션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19 미스코리아’ 미(美) 이혜주 모델 발탁을 기념해 최대 60%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본 이벤트는 샴푸, 헤어팩, 머리염색약 등 전 품목이 해당되며, 4만원 이상 구매 시 미니어처를 추가 증정하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