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세계 최고 명품 브랜드들이 한 자리에 모인 하와이 알라모아나 센터에 글로벌 럭셔리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입점하여 신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에는 하와이 알라모아나 센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스페셜 에디션인 ‘플레이스 매트 코르돈 하와이 에디션’을 만나볼 수 있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하이엔드 럭셔리 구스다운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는 7월 25일부터 8월 1일까지 하와이 알라모아나 센터의 입점을 기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하와이 알라모아나 센터는 연간 5,200만 명이 방문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야외 쇼핑센터이다.
니만 마커스, 메이시스, 블루밍데일스, 노드스트롬 등 총 4개의 백화점을 중심으로 연결된 하와이 알라모아나 센터는 루이비통, 까르띠에, 에르메스, 샤넬, 티파니, 구찌 등 크라운구스를 비롯한 수백여 개의 유명 브랜드 매장과 고급 레스토랑이 한 자리에 모여 전 세계 부호들이 즐겨 찾는 쇼핑센터 중 하나이다.

특히 이곳에 위치한 크라운구스 쇼룸에서는 하와이 알라모아나 쇼핑센터에서만 확인 가능한 리미티드 에디션을 만나볼 수 있어 더욱 화제를 모았다.
플레이스 매트 코르돈 하와이 에디션은 테이블의 품격을 높여 주는 크라운구스의 플레이스 매트 코르돈 시리즈에 세계 최고 휴양지로 손꼽히는 하와이 특유의 분위기를 금빛 자수로 표현한 에디션이다.
하와이를 상징하는 야자수와 라 도레 시리즈에서 만나볼 수 있었던 하늘하늘한 잎사귀의 움직임을 담은 플레이스 매트 코르돈 하와이 에디션은 하와이 알라모아나 센터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는 점에서 VIP 클라이언트 및 컬렉터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글로벌 명품 브랜드 크라운구스의 주 고객층은 뉴욕 허드슨 15, 산타클라라 스퀘어, 브르넨 청담, 효성빌라 청담 101 등에 거주 중인 상위 0.05% 최상류층이다. 이에 지난 5월 크라운구스는 2019 경기국제보트쇼에서 세계 최고의 요트 브랜드들과 함께하며 럭셔리 초호화 요트 비스포크를 선보인 바 있다. 특히 400억에 육박하는 초호화 요트를 제작하는 세계 3대 럭셔리 요트 브랜드 선시커와 함께 럭셔리 침구 스타일링을 선보여 선시커 글로벌 관계자의 극찬을 받은 바 있다.
한편, 크라운구스는 오는 7월 28일부터 8월 1일까지 미국, 이탈리아, 스페인 등 전 세계 각 국 4,300여 개 이상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가 참가하는 세계 최대의 홈 스타일링 전시회, 2019 라스베가스 썸머 마켓에 참가할 예정이다.
글로벌 럭셔리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의 하와이 알라모아나 쇼핑센터의 리미티드 에디션, 플레이스 매트 코르돈 하와이 에디션과 라스베가스 썸머 마켓을 비롯하여 호텔이불, 호텔침구, 혼수이불, 신혼이불, 구스베개, 구스토퍼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크라운구스 청담 부티크 및 송파 헬리오시티 스토어, 온라인 부티크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