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주진현 기자] 22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몬스타엑스가 오는 8월 10일(이하 현지 시각) 미국 로스앤젤레스(LA) 스테이플스 센터(STAPLES Center)에서 선보이는 월드투어 'WE ARE HERE'의 LA 공연이 네이버 V 라이브 플러스를 통해 실시간 생중계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관련 안내 및 시간 등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개됐다.
세계적인 스타들이 무대에 올랐던 스테이플스 센터에서 공연 실시간 생중계를 예고하며 그 인기를 증명한 몬스타엑스는 그간 네이버 V 라이브의 다채로운 활동을 통해 전세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눈부신 활약을 펼쳐왔다.
몬스타엑스는 V 라이브를 통해 다채로운 활동을 펼쳐왔다.
지난해 7월과 12월에는 V라이브 측이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라인 프렌즈 뉴욕 타임 스퀘어 스토어' 전광판에 몬스타엑스의 두 번째 월드투어 'THE CONNECT'(더 커넥트)와 미국 '징글볼' 투어 공연을 축하하는 영상을 게재하며 축하를 전했다.
이같은 활약을 발판 삼아 현재 세 번째 월드투어 'WE ARE HERE'(위 아 히어)로 아시아와 유럽, 오세아니아, 북남미 등 전세계 20개 도시에서 23회 공연을 성공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몬스타엑스가 LA 공연의 V 라이브 생중계를 통해 세계 각지에 있는 글로벌 팬들에게 어떤 감동을 선사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