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주진현 기자] MBC 새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는 자신의 이득만 쫓던 악질 변호사가 사고로 평행 세계에 빨려 들어가 강직한 검사로 개과천선해 펼치는 로맨틱 코미디 수사물.이 가운데 ‘웰컴2라이프’의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정지훈(이재상 역)과 임지연(라시온 역)의 앙숙 케미가 웃음을 자아내는 한편, 한순간 달라진 정지훈의 인생에 궁금증이 증폭된다.
더해 둘이 티격태격하는 모습이 시선을 강탈했다.
이재상이 "너 경찰 내에서도 꼴통 취급 받지? 넌 만에 하나를 향해 달려가는 편집증 환자 같아. 요즘 말로 영웅충인가"라는 독설 내레이션이 귀에 꽂힌다.
이재상을 향한 라시온의 반격이 시작되는데, 스파이크부터 주먹까지, 걸크러시 면모가 폭발한다.
정지훈은 딸 이수아와 병원 놀이를 하고 있는데 의사 역할의 이수아를 향해 “선생님 제 정신머리나 고쳐주세요, 선생님”이라고 말하는 영상이 덧붙여져 웃음을 폭발시키는 동시에 몸을 사리지 않는 정지훈의 특급 활약에 기대감이 모아진다.
제작진은 “본 촬영에서 정지훈은 악질 변호사의 까칠함은 온데간데 없는 특유의 능청스러운 코믹 열연으로 모두를 폭소케 했다. 상상을 초월한 정지훈의 좌충우돌 고군분투기가 안방극장을 웃음으로 가득 채울 것이다.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해 궁금증을 높였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