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여덟의순간’ 사진에는 마휘영 신승호 분 과...
상태바
‘열여덟의순간’ 사진에는 마휘영 신승호 분 과...
  • 주진현 기자
  • 승인 2019.07.21 0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열여덟의 순간

[시사매거진=주진현 기자]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전학 첫날의 긴장과 설렘은커녕 감정을 읽을 수 없는 준우의 모습이 담겨있다.

‘열여덟의 순간’은 위태롭고 미숙한 ‘Pre-청춘’들의 세상을 있는 그대로 들여다보는 감성 청춘물이다.

사소한 일에도 감정의 소용돌이에 휘말리는 열여덟, 누구에게나 스쳐 지나갔을 법한 순간을 리얼하고 깊숙하게 담아내며 풋풋한 감성과 진한 공감을 선사한다.

사진에는 마휘영(신승호 분)과 준우의 첫 대면이 담겨있다.

담임 대신 준우를 교실로 안내하는 반장 휘영의 젠틀하고 따뜻한 미소가 이목을 집중시킨다.

두 소년은 앞서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팽팽한 대립각을 세우며 긴장감을 선사했던 바 있다.

한없이 어둡고 싸늘했던 영상 속 모습과 극강의 온도 차를 보이는 휘영의 진짜 얼굴이 무엇인지 궁금증을 더한다.

풋풋하고 싱그러운 ‘청량케미’로 설렘을 자극하는 옹성우, 김향기부터 대세 배우로 주목받은 신승호, 대체 불가한 매력의 강기영의 만남이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심이영, 김선영, 정영주 등 이름만으로 확신을 주는 연기 고수들이 가세해 극의 리얼리티를 높이고, 차세대 라이징 스타 등극을 예고하는 신예 군단이 대거 합류한 만큼 유쾌한 활력을 불어넣으며 시너지를 빚어낼 전망. 닷새 앞으로 다가온 첫 방송이 더욱 기다려지는 이유다.

심이영, 김선영, 정영주 등 연기 고수들이 가세해, 차세대 라이징 스타 등극을 예고하는 신예 군들과 시너지를 빚어낼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