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우드 우드슬랩전시장, 매장 구매 고객 대상 월넛도마 등 증정 이벤트
상태바
올우드 우드슬랩전시장, 매장 구매 고객 대상 월넛도마 등 증정 이벤트
  • 임지훈 기자
  • 승인 2019.07.19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올우드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파주우드슬랩 올우드가 우드슬랩전시장 오픈을 기념해 직접 매장에 방문해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우드슬랩테이블·우드슬랩 벤치, 컷팅용 도마로 사용하기 좋은 월넛도마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올우드는 ‘All for the wood’의 약어로써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나무’를 모토로 모던하고 빈티지한, 보다 세련되고 깔끔한 캐쥬얼 우드슬랩전문매장이다.

우드슬랩(WOOD SLAB) 제품은 100% 통원목을 Live Swan' 기법으로 제재해 나무 특유의 결과 무늬, 엣지를 모두 살려 한 그루 나무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제제방식은 원목을 직선으로 절단해 제재하는 방법으로 한 목재에서 곧은 결과 무늬를 얻을 수 있어 인테리어 목적으로도 이용한다.

올우드에서는 국내에서 구하기 힘든 수종의 테이블, 6인용식탁세트를 비롯해 다른 곳에서는 판매하지 않는 3~5미터 사이즈의 대형테이블 또한 방문 시 구입이 가능하다.

파주우드슬랩 올우드 관계자는 “국내 최다수종보유 올우드의 경우 직접 원목 직수입, 직접 가공으로 완벽한 건조를 중요시 여겨 원목 특성상의 뒤틀림이나 변형을 최대한 방지해 고급매장에 납품하는 퀄리티와 함께 국내 최저 우드슬랩도매가 판매를 이뤄냈다”고 밝혔다.

이어 “주방인테리어에 걸맞는 고급 통원목도마세트도 사이즈별로 함께 구입이 가능하며 우드슬랩을 선별해 갈 수 있기 때문에 방문구매에 대한 선호가 높은 것이 특징”이라고 덧붙였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