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힐링피플은 최근 사용자들이 손쉽게 주변 샵을 예약할 수 있는 전국 마사지 할인 어플 마사지프랜드를 출시했다.
마사지 할인 정보 어플 ‘마사지프랜드’는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어플 출시 기념으로 1억원 상당의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하는 ‘1억을 쏜다’ 이벤트는 7월17일부터 경품 소진시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마사지프랜드 어플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
마사지프랜드는 이벤트 기간중 스타벅스 아메리카노6천명,스타벅스 더블샷캔 6만명 그리고 1등 당첨자에게는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총 6만6천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마사지프랜드 어플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마사지프랜드를 운영중인 ㈜힐링피플 관계자는 "기존 마사지 어플과는 다르게 시간과 날짜에 따라 할인된 가격에서 한번 더 추가 할인이 들어간 슈퍼특가 카테고리와 전국 1000여곳이 넘는 제휴점을 서비스하면서 다양한 포인트 제도로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 라고 전했다.
또한, "빠른 시일 내에 쿠폰과 스탬프 적립 서비스 등의 마사지프랜드만의 특화된 기능을 추가로 제공하여 제휴점 자체적으로도 한층 강화된 서비스를 운영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출시와 동시에 구글플레이스토어 건강/운동 부분 1위를 달성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마사지프랜드는 전국민이 건전한 마사지로 바쁜 일상에 지친 몸과 마음을 잠시라도 힐링하고 건강을 챙기면서 추가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계획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