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연극 <자메이카 헬스클럽>이 한여름을 맞이하여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6월부터 진행되는 기획전인 핫! 핫! 핫! 의 8월 ‘핫써머’ 이벤트이다. 8일, 18일, 28일에 관람하는 대상에 한하여 16,000원이라는 1인 관람 금액에 한 명을 더 볼 수 있다. 이는 인터파크 예매 시에만 적용되는 권종이며 뿐만 아니라, 인터넷 예매를 진행해주는 관객에 한하여 랜덤으로 한강 유람선 이용권을 증정한다.
헬스 힐링 다이어트 코미디 연극 ‘자메이카 헬스클럽’은 남녀노소 즐기기 쉬운 연극이다. 빠른 음악과 진심으로 운동을 즐기는 모습을 보고 있자면 당장이라도 운동을 하고 싶게 한다.
누구나 마음속에 항상 품고 사는 다이어트라는 목표를 눈으로 이뤄주는 연극이며 ‘자메이카 헬스클럽’은 공개 방송 도중 돌연 잠적해버린 헬씨 스타 지성미가 다이어트를 위해 헬스클럽을 찾으며 벌어지는 이야기다. 탄탄한 스토리와 역동적인 운동 장면으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으며 호평을 받고 있다.
연극 ‘자메이카 헬스클럽’은 화-금요일 오후 5시, 8시, 토요일 오후 1시, 4시, 7시, 일요일 및 공휴일에는 오후 3시, 6시에 공연을 진행한다.
헬스 힐링 코미디 ‘자메이카 헬스클럽’은 대학로 해피씨어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공연 정보는 인터파크 티켓, 문의는 대학로발전소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