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주진현 기자] 노홍철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
13일 노홍철은 “.A-Yo! 오래 기다리셨죠?ㅋㅋㅋ 노홍철 특별전!.불타는 금요일부터 해 뜨는 토요일까지 차 끊길 걱정 말고, 하고 싶은 얘기 다 해~^^.가장 센티한 시간, 새벽 감성 옆에 끼고 막 털어! 막 털어!.하고 싶은 얘기 다 못하고 사는 거 너무 힘들 텐데 얼마나 시원한지 맛 한 번 보시라고, 다양한 분야의 생판 모르는 사람들과 부담 없이 털어 보아요 좋을 걸.2019년 7월 19일 금요일 밤 PM 11시 30분 ~ 7월 20일 토요일 첫 차 다닐 때까지(PM 11시 30분 ~ AM 04시).참가비 : 3만 원 기부.저는 조금 더 기부하고, 좋은 일에 동참하는 분들께 수제 맥주 및 다양한 음료 무한 제공할게요 간단한 간식 챙겨 오셔도 돼요.신청은 간단한 이유나 하고 싶은 이야기와 함께 다이렉트메세지로!!! 참석자분께는 7월 17일 밤 11시 30분까지 답장 올릴게요. 7분 모시겠습니다 답장이 안 가면 안타깝지만 앞으로 있을 다른 특별전 함께해주thㅔ요.”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노홍철의 팬들은 ‘가고싶노’, ‘언니...ㅋㄱㄲ’, ‘오빠는 진짜 천재에요~천재’, ‘우리 혜지 받아주세요’, ‘헐 이게 모야’, ‘꼭 가고싶어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
한편 노홍철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