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징글볼 투어’ 그간 몬스타엑스는 미국의 굿데이뉴욕 를...
상태바
‘징글볼 투어’ 그간 몬스타엑스는 미국의 굿데이뉴욕 를...
  • 주진현 기자
  • 승인 2019.07.15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시사매거진=주진현 기자] 영국의 주간 텔레비전 및 라디오 프로그램 안내 매거진 ‘라디오 타임스’에 따르면 “몬스타엑스는 11일(이하 현지 시각) 영국 ITV 채널의 아침 뉴스 프로그램 굿모닝 브리튼에 생방송으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몬스타엑스는 유럽 5개 도시를 아우르는 2019 MONSTA X WORLD TOUR (위 아 히어) 유럽투어에 돌입, 지난 9일 영국 런던 SSE 아레나 웸블리(The SSE Arena, Wembley)에서 성공적으로 런던 공연을 마쳤다.

그간 몬스타엑스는 미국의 ‘굿데이뉴욕’를 비롯해 ‘엑세스 할리우드’, ‘굿데이 LA’ 등 각종 TV 프로그램과 라디오에 출연했고, 미국 6개 도시 12만 관객의 ‘징글볼 투어’에 성공적으로 합류하며 폭넓은 활약을 펼친 바 있다.

최근에는 K팝 가수로는 처음으로 미국 애니메이션 ‘위 베어 베어스’에 출연한 데 이어 지난 6월 노르웨이 오슬로에서 북유럽 최초 K팝 공연에 참석했으며 오는 9월에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되는 '2019 아이 하트 라디오 뮤직 페스티벌’에 출연을 예고하고 있어 앞으로 더욱 글로벌 행보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더불어 미국 6개 도시 12만 관객의 ‘징글볼 투어’에 성공적으로 합류하며 폭넓은 활약을 펼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