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주진현 기자] 12일 금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연출 박진경, 권해봄, 이하 ‘마리텔 V2’)에서는 AB6IX이 안무가 전영에게 어깨 유연성을 이용한 기괴한 스타일의 춤인 ‘본브레이킹’ 배우고 있는 모습이 공개된다.
김수미는 귀신 퇴치용 새로운 ‘욕 ASMR’ 요청에 망설임 없이 독설을 내뱉었다고. 그녀는 귀신을 무서워한다는 주장과는 정반대로 귀신과 강력한 독설로 맞서는 모습으로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대휘는 전영의 ‘본브레이킹’ 댄스 속성 과외 중 괴로워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모을 예정. 그는 곧장 ‘본브레이킹’을 따라하는 멤버 김동현과 달리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이며 센터의 수난시대를 겪는다고. 이후 이대휘는 “정형외과 예약해놨어요!”라며 춤에 대한 센터의 면모를 보였다고 전해져 고통의 결과물이 어떨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AB6IX 멤버들이 ‘타조’를 연상시키는 댄스를 보여줘 웃음을 유발했다.
이들은 타조의 몸짓 같은 안무를 시작으로 ‘본브레이킹’ 댄스에 열을 올렸는데, 이후 전영의 크루 ‘센터피즈’와 패기 넘치는 즉석 댄스 대결을 펼쳤다고 전해져 누가 우승을 차지하게 될지 궁금증을 모은다.
프로그램 최초로 ‘납량특집’이 진행되는 가운데, 진정한 ‘호러 하우스’로 거듭난 ‘마리텔 저택’에서는 다양한 ‘호러 콘텐츠’들이 진행된다.
김수미와 장동민부터 AB6IX가 보여줄 오싹 꿀잼 콘텐츠 방송들은 12일 금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마리텔 V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