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수원메가스터디는 ‘2019 초중고 서머스쿨’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2019 초중고 서머스쿨’의 1차 개강일은 7월8일, 2차 개강일은 7월19일이다.
초등부의 경우 영어·수학 수준별 반 편성이 이뤄졌으며 논술 정규수업을 통해 논리적 사고, 이해력과 글쓰기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또한 수학 심화학습 math doc 시스템 운영으로 유사, 발전문제 및 서술형 대비할 수 있다. 영어의 경우 영문법 완전학습과 온라인 이러닝 학습을 지원한다. 또한 국어, 사회, 과학 여름 특강을 운영한다.
중등 1학년의 경우 수학·논술 정규과정, 영어 선택과정을 운영하며 수학 집중 학습을 통해 개념·원리, 유형별 심화, 신학기를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논술이 추가돼 국어 기초실력 증진 (어휘, 글쓰기)과 논리적사고를 함양할 수 있다. 영어과목은 선택이 가능하며 문법(영작)과 독해 중심의 영어 내신 대비를 할 수 있다.
중등부 2·3학년은 수학·국어 필수과정, 영어 선택과정이 개설됐다. 수학의 경우개념·원리, 심화, 신학기 대비를 할 수 있으며 국어는 기초개념과 함께 문학·비문학 및 어휘력 향상을 꾀할 수 있다. 영어 선택과정에서는 문법, 독해, 듣기 수준별 수업이 진행되며 영문법 완전대비를 할 수 있다. 이외에도 특목고, 특성화고, 자사고 지원 논술 단과반을 개설했다.
고등 1·2학년은 수준 및 학교별 반 편성 및 국∙수∙영 선택형 특강과 과학∙사회 내신대비 단과를 개설했다. 입시 분야에서는 생기부 관리, 입시정보 제공, 진로진학 상담이 진행되며 생활 면에서는 철저한 자습관리, 1:1 개별 클리닉 관리, 담임제를 통한 철저한 생활관리가 이뤄진다.
고등 3학년의 경우 수시·정시를 대비한다. 수능을 대비한 주요과목인 국영수의 성적 향상 심화 문제 풀이가 이뤄진다. 또한 수시 대비 적성∙논술∙면접 단과반과 정시 대비 사회탐구∙과학탐구 단과반이 개설됐으며, 무엇보다 개별 입시컨설팅을 통해 학생 성적에 맞는 입시전략 상담과 관리도 병행된다.
수원메가 프리미엄 단과관에서는 중∙고등∙재수생들을 위한 내신/수능 대비 단과 강좌를 개설하여 재원생에게만 제공되던 질 높은 서비스를 외부생에게도 제공 중이다. (재원생 수강료 50% 할인 혜택)
수원메가스터디 관계자는 “여름방학은 짧고 학교마다 방학일이 달라 다음 학기를 효율적으로 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며”이번 서머스쿨을 통해 등하원, 자습관리, 학습클리닉 등 철저한 생활관리와 정규반 및 특강, 다양한 장학제도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여름방학 기간 중 신학기를 미리 준비할 수 있으며 특히 고3 수험생에게는 입시 전략을 다지고 부족한 부분 대비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며 “여름방학뿐만 아니라 이후 학습과 성적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