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SNS마케팅 전문앱 ‘입소문’은 이달의 맛집 분야 추천 업체로 부산광역시 금정구 부산대학로에 위치한 일본식 화로구이 ‘다깡’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일본식 야끼니꾸 전문점 ‘다깡’은 신선한 재료와 프리미엄급 소고기를 사용한다. 갈비살부터 안창살, 눈꽃살 등 세가지 부위를 개인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으며, 1인 1테이블링으로 깔끔하며 위생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여기에 다깡은 문어꼬치, 타코와사비, 연두부, 새우후라이, 고로케 등 이색적인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다깡만의 감각적이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도 특징이다. 은은한 조명과 함께 벚꽃나무로 포인트 준 인테리어는 고급스러움과 편안한 분위기를 제공한다. 때문에 단체 모임, 회식장소, 데이트장소 어느 분위기에도 안성 맞춤이다.
이와 함께, 다깡은 손님들의 성향을 파악해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체 서비스 교육을 진행하는 것은 물론 체계적인 조리시스템으로 보통의 음식점에서는 맛보기 힘든 질 좋은 소고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다깡 문지원 대표는 “일본 음식은 어렵고 비싸다는 편견을 벗어나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연구하며 지금의 다깡을 만들었다”며 “앞으로도 다깡이 가진 퓨전 일본식을 통해 동양 식사 세계화에 앞장설 것이며, 신선한 재료와 최고의 맛을 선보일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SNS마케팅 전문앱 입소문은 매월 카페, 맛집, 뷰티, 생활/문화, IT/어플 분야를 대상으로 SNS 및 인플루언서들 사이에 핫이슈나 좋은 평점을 받는 업체를 선정하고 있다. 어플 입소문은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자유롭게 무료 다운로드 및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