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SNS마케팅 전문앱 ‘입소문’은 이달의 맛집 분야 추천 업체로 김해 참숯구이 전문점 ‘숯통’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김해시 인제로에 위치한 ‘숯통’은 산낙지와 돌문어 숯불구이를 주 메뉴로 운영중인 참숯구이 전문점이다. 수족관 속의 싱싱한 낙지와 문어, 직접 숯을 만드는 기계가 입구부터 반겨줘 정감있는 김해 맛집으로 손꼽히고 있다.
숯통 김세윤 대표는 한식과 양식 등 각종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는 전문 조리사다. 고깃집부터 꼬치집 등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숯통만의 차별화된 메뉴와 서비스를 선보이며 높은 고객 만족도를 형성하고 있다.
또한, 숯통은 신선한 산낙지와 돌문어를 질 좋은 참숯에 바로 구워 비린내를 싹 제거했을 뿐 아니라 깊은 풍미와 쫄깃한 식감을 자랑해 평소 해산물을 선호하지 않던 사람들에게도 놀랄 만큼 뛰어난 맛을 선사한다.
이 밖에도 숯통은 그들만의 노하우로 다양한 제철 음식을 선보이고 있다. 그 중에서도 9월부터 11월까지만 판매하는 대하구이가 인기다. 크고 힘좋은 대하를 가득 담아 빛깔 좋게 익어가는 대하를 보고 있자면 눈으로 반하고, 냄새에 또 한 번 반하게 된다. 이처럼 숯통은 늘 먹던 메뉴가 식상해질 무렵 제철 메뉴로 다시 한 번 입맛을 돋게 해 자주 가도 질리지 않는다는 후문이다.
숯통 김세윤 대표는 “항상 좋은 재료로 만든 맛있는 음식으로 고객만족을 이끌어내 방문해주신 손님이 단골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좋은 재료, 뛰어난 손맛,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SNS마케팅 전문앱 입소문은 매월 카페, 맛집, 뷰티, 생활/문화, IT/어플 분야를 대상으로 SNS 및 인플루언서들 사이에 핫이슈나 좋은 평점을 받는 업체를 선정하고 있다. 어플 입소문은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자유롭게 무료 다운로드 및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