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KB국민카드에서 올 여름 휴가 계획을 앞둔 국민카드 고객을 위한 파격적인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국내 온라인 여행 에이전시(OTA·Online Travel Agency) 트립비토즈와 함께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7월1일부터 8월 31일까지 트립비토즈에 접속해 국민카드로 10만 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 10%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행사는 회원당 1회 한정이며, 할인 금액은 최대 5만 원이라고 전했다.

상기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은 트립비토즈 플랫폼에서 판매되는 80만 개 숙박시설을 할인가에 예약할 수 있으며, KB국민카드 개인회원의 신용카드와 체크카드 모두 적용되고, 오는 2019년 9월 30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한편, 트립비토즈는 여행객이 직접 영상을 촬영하고 전 세계인과 공유할 수 있는 소셜 여행 플랫폼으로서, "내 손안에 여행"이라는 슬로건으로 유저들이 서로의 여행을 공유하고 리워드를 받아 다시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생태계를 구축하고 있다. 특히 올 상반기 '세계 첫 영상기반커머스 OTA'로 주요 미디어 매체에 소개되며 차세대 여행 플랫폼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이영준 KB국민카드 마케팅추진부 차장은 "KB국민카드 고객들이 즐거운 마음으로 여행을 떠날수 있도록 트립비토즈와 함께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주기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