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바이벌 1’ 더불어 상대의 심리를 간파해야 이길...
상태바
‘썸바이벌 1’ 더불어 상대의 심리를 간파해야 이길...
  • 주진현 기자
  • 승인 2019.06.29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BS 2TV

[시사매거진=주진현 기자] 26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썸바이벌 1+1 - 취향대로 산다'(이하 '썸바이벌1+1')는 국내 최초 마트에서 펼쳐지는 '취향 매칭' 연애 예능 프로그램으로, 이수근 김희철 소유 피오가 MC로 출연했다.

먼저 '썸바이벌 1+1'은 나이도 직업도 성격도 제각각인 사람들이 오직 '취향'만으로 썸 타는 과정을 리얼하게 담아내 기존 연애 프로그램들과는 차별화된 매력을 선보인다.

제복에 담긴 '썸'+'서바이벌' 이라는 키워드가 프로그램의 성격을 잘 보여준다. 마트라는 친숙한 공간에서 함께 취향에 따라 장을 보고, 다양한 게임을 함께 하면서 청춘 남녀들의 미묘하고 설레는 감정 변화를 엿볼 수 있을 전망이다.

또 '썸바이벌 1+1' 에는 다양한 취향 테스트가 있다. 음식 취향을 알아보는 것을 시작으로 사람의 성향, 가치관, 이성관을 파악할 수 있는 점층적인 테스트를 진행해 단시간에 서로의 취향 파악이 가능한 것이 큰 장점이다.

더불어 상대의 심리를 간파해야 이길 수 있는 심리 게임(커플전)을 도입해 커플의 단합력을 높여 지루할 틈 없는 로맨스가 전개되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아니라 이미 예능 대세로 입증된 이수근과 김희철은 특유의 유쾌함이 돋보이는 진행으로 20인의 청춘 남녀들이 지닌 각자의 매력을 극대화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