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유기농식품 마케팅도 온라인으로”
상태바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유기농식품 마케팅도 온라인으로”
  • 송상교 기자
  • 승인 2019.06.28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aT 사이버거래소, 유기농식품 유통활성화 지원사업 업체 모집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이버거래소는 친환경 유기농식품의 온라인 판로확대를 위하여 ‘2019년 유기농식품 유통활성화 지원사업’ 참여업체를 모집한다.(사진_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시사매거진/광주전남=송상교 기자]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이병호) 사이버거래소는 “친환경 유기농식품의 온라인 판로확대를 위하여 ‘2019년 유기농식품 유통활성화 지원사업’ 참여업체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지원사업은 온라인 판매가 처음인 생산자도 손쉽게 시장에 안착할 수 있도록 상품 상세페이지 제작부터 국내 유수의 쇼핑몰 입점, 홍보까지 이르는 단계별 지원 프로그램을 함께 지원할 예정이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이버거래소에 따르면, 지난 3년간 본 지원사업을 통해 200여 개 유기농식품 생산자가 대형 온라인 쇼핑몰에 입점하는 성과를 거둔 바 있다. 올해는 70개사를 신규 모집하여 유기농식품의 온라인 판매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신청을 원하는 생산자는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이버거래소 홈페이지에서 모집공고와 사업지원신청서를 확인할 수 있으며, 7월 5일(금)까지 대행사(리얼커머스)에 신청을 완료해야 한다. 신청대상은 사업기간(`19년 6월~12월) 중 유기농 인증기간이 유효해야 하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사이버거래소 사업기획부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