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맵단짠 치킨 신메뉴 ‘레드 써프라이드’ 출시
상태바
BBQ, 맵단짠 치킨 신메뉴 ‘레드 써프라이드’ 출시
  • 박지성 기자
  • 승인 2019.06.27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_BBQ)

[시사매거진=박지성 기자]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의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단맛 짠맛에 새로운 매운맛을 조합한 신메뉴 ‘레드 써프라이드’와 치킨과 함께 즐기기 좋은 ‘BBQ 크림 치즈볼’을 선보였다.

‘레드 써프라이드’ 치킨은 핫 바비큐 갈릭 후레이크와 로스팅 어니언 소스가 만나 특유의 바삭한맛과 ‘맵+단짠’의 조화를 이뤄낸 치킨 메뉴다. 

‘레드 써프라이드’ 치킨은 갈릭 후레이크 특유의 향과 매콤함으로 다소 느끼한 부분을 커버해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으며 치킨 가격은 20,900원이다. 기존의 ‘써프라이드 치킨’을 업그레이드한 버전으로 달콤하고 짭조름한 맛에 새로운 매운 맛을 가미한 것이 주요 특징이다.

또한, ‘BBQ 크림치즈볼’은 올리브오일로 바삭하게 튀긴 크림모짜렐라 치즈볼로 치킨과 함께 곁들이기 좋은 메뉴다. 취향에 따라 치즈 맛 시즈닝을 추가해 더 깊은 맛을 즐길 수 있으며 가격은 5,000원이다. 치즈맛 시즈닝은 500원에 추가로 주문할 수 있다.

부드럽고 달콤한 맛뿐만 아니라 쫄깃하게 늘어나는 치즈의 식감은 아이들 간식이나 야식 메뉴로도 제격이라고 BBQ는 설명했다.  

한편 ‘레드 써프라이드’ 치킨과 ‘BBQ 크림치즈볼’은 BBQ 각 매장을 통해 주문할 수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