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YBM토익학원 ‘원샷토익’ 여름방학 추천 강의
상태바
신촌YBM토익학원 ‘원샷토익’ 여름방학 추천 강의
  • 박지성 기자
  • 승인 2019.06.26 1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_신촌YBM토익학원)

[시사매거진=박지성 기자] 대부분의 대학교들이 방학을 맞이하면서 토익수강을 등록하려는 학생들로 벌써부터 붐비고 있다. 주요 여러 다양한 대학이 밀집되어 있는 신촌에 자리 잡고 있는 YBM 신촌센터도 예외가 아니다. 방학이라는 단기간 동안 다양한 스펙을 쌓고자 하는 학생들이 많은데 그 중에서도 토익점수는 영향력이 매우 크기 때문이다. 이러한 현상은 취업난이 심해지면서 그리고 로스쿨과 같은 전문대학원 진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이 많아지면서 더 두드러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약대 및 수의대를 비롯한 대부분의 대학 편입은 토익점수를 요구하기 때문에 토익시험은 대학생들의 진로 과정 중 하나의 필수 코스로 여겨지고 있는 추세다.

그 중에서도 특히 2년 연속 토익 990점 만점자를 배출하고 있는 원샷토익이 인기다. 이 수업은 LC 김선윤 강사와 RC 김선윤 강사가 담당하며, 작년 여름방학 대부분의 수업들이 마감을 한 기록을 세운 적이 있다.

신촌ybm 원샷토익 강좌는 입문반, 중급반, 실전반, 주말반이 있다. 입문반은 600/700+반으로 토익을 처음 시작하거나 기본기가 약하여 초보자부터 정말 쉽게 문법을 배우고 빈출 기본 어휘를 습득할 수 있는 반이다. 중급반은 750/800+반으로 토익 문법과 어휘의 심화학습과정반이라고 보면 된다. 이론을 문제에 적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문제를 풀어본다. 중요한 것은 토익을 처음 시작하는 사람들도 기본기가 있거나 어느 정도 영어를 공부했다면 바로 중급반을 들을 수 있다는 것이다. 이론을 마지막으로 정리하고 방학 기간을 이용하여 단기간에 점수를 빠르게 올리고 싶은 학생들에게 이 반을 추천한다. 실전반은 850/900+반으로 실전감각을 최대치로 끌어 올릴 수 있는 문제풀이반이다.

지난 여름방학에 전타임 마감 기록을 세운 신촌YBM 원샷토익 LC 김선윤 강사와 RC앨리스 강사는 다년간의 토익 강의 경험을 바탕으로 단기간에 고득점을 받을 수 있는 노하우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신촌토익학원 신촌YBM 원샷토익 현장 강의 수강신청은 YBM 신촌센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가능하며, 이 외에도 수업관련 자세한 문의 사항은 신촌 YBM 현장방문을 통해서도 가능하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