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박지성 기자] 단체 위탁급식 전문업체 ㈜명성에프엠씨가 17일 고객사 창립기념일을 지원했다.
지점 지원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3단 케이크부터 얼음조각상 등 행사에 맞는 특별한 품목과함께 특식 뷔페가 준비되었다. 과일, 떡, 그리고 음료 등 기본 뷔페 메뉴뿐만 아니라 즉석 통 참치회, 즉석 통 바비큐 구이, 즉석 전골 등 다양한 즉석 메뉴를 선보여 고객사의 행사를 더욱 빛나게 했다.
㈜명성에프엠씨 관계자는 “고객사 창립일을 기념하여 평소와는 다른 색다른 메뉴로 사내식당을 이용하는 즐거움을 더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사의 크고, 작은 행사에 지원하는 것뿐 아니라 일반 급식 이벤트로 색다른 서비스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케이터링 서비스 외에도 색다른 급식 이벤트를 운영하는 이 회사는 연초 임원과 운영팀장이 한 해 이벤트를 회의를 통해 결정하고, 매달 다른 행사로 즐거운 구내식당이 될 수 있게 노력하고 있다. 올해 상반기 진행한 이벤트로는 1월 붕어빵, 2월 설날 뽑기 이벤트, 2월 밸렌타인데이 이벤트, 3월 화이트데이 수제간식, 4월 봄 소풍 도시락과 솜사탕 이벤트, 5월 짬짜면데이, 6월 한그릇국수데이 등이 있었으며 7월 혈압측정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수원에 위치한 급식회사 ㈜명성에프엠씨는 “전국 70여 개 사업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경기지역 공장 회사식당 운영을 통해 점차 타 지역 공장 및 본사를 수주하게 되어 전국으로 지점이 늘어났다”며, 고객 구전을 통해 성장한 기업임을 밝혔다.
이 밖에도 급식 운영을 위한 노력으로 지점 자체 점검, 위생팀 정기점검, 본사 TFT 불시점검을 통해 위생과 안전에 대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행사 지원 요청 및 회사식당 운영 상담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