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블유’ 이날 배타미가 실검 조작의 배후인...
상태바
‘검블유’ 이날 배타미가 실검 조작의 배후인...
  • 주진현 기자
  • 승인 2019.06.23 0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tvN

[시사매거진=주진현 기자] 20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6회에서는 배타미(임수정)가 박모건(장기용)에 흔들리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배타미가 실검 조작의 배후인 오진우(지승현)에게 복수했다. 차현(이다희)과 함께 차를 박살내고 송가경(전혜진)에게 오진우의 실검 조작과 돈으로 덮으려 한 만행을 폭로한 것.

이어 배타미는 송가경에게 "선배의 쪽팔림도 돈으로 보상받으세요"라고 말한 뒤 자리를 떠났다. 이에 오진우가 사과하자, 송가경은 "당신은 배타미보다 나를 몰라. 모르거나, 내 쪽팔림에 관심없거나"라며 분노를 표했다.

이 가운데 차현은 송가경을 좋은 선배였다고 회상하며 "세상을 바꿀 수 있는 사람이라고 생각했다. 그런데 세상이 송가경을 바꿨다"고 회한했다. 그러자 배타미는 "바뀔만한 사람이니까 그런 거다"라며 회의적인 태도를 보였고, 차현은 "그렇게 말할 정도로 송가경을 잘 안다고 생각하냐"고 쏘아붙이며 눈물을 보였다.

이후 배타미는 박모건을 찾아갔다. 배타미가 모자를 돌려주자, 박모건은 배타미의 다친 손을 치료해주며 "샤워는 어떻게 할 거냐. 좀 도와주냐"고 물으며 저돌적인 태도를 보였다. 그러자 배타미는 "너 이런식으로 많은 여자들 흔든 거냐"면서 "이러지 말아라. 나 자꾸 너 욕심나려고 한다"고 말해 설렘을 자아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