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박지성 기자] 르위켄(Le Weekend)에서 6월 20일부터 27일까지 선별된 라탄/원목 소재 상품들에 대하여 10% 추가적립 이벤트를 실시한다.
‘When Rattan meet Wood’라는 부제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2019 여름/가을 시즌 베스트 아이템인 라탄/원목 소재 상품들을 대상으로 기본 진행되는 섬머 세일 할인혜택에 추가로 적립금 10%를 지급하는 특별 행사이다.
라탄 인테리어의 대표 상품인 사이공 라탄 체어를 비롯한 라탄 세스카 암체어, 코헨 라탄 옷장, 링고 라탄 1인 소파 등의 라탄 가구 상품들과 톤 이로 원목 카페의자, 나트랑 원목 테이블, 뮤즈퍼니쳐 카이 원목 TV거실장 등 원목가구 상품들이 할인 및 추가적립 대상이며, 여름/휴가 시즌을 위한 고흐 라탄 야외용 의자, 베스파 라탄 야외용 소파 등도 행사 상품에 포함되었다.
르위켄 관계자는 “라탄과 원목은 궁합이 잘 맞는 소재로 함께 배치했을 때 공간을 따뜻하면서도 시원하게 보이는 효과가 있다”며, “여름을 맞아 라탄인테리어를 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르위켄은 '일상이 곧 주말'이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고객의 라이프를 아름답게 한층 업그레이드시키는 것을 목표로 고급스럽고 유니크한 인테리어 & 라이프스타일 상품 및 서비스를 공급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국내외 다양한 프리미엄 브랜드의 가구, 조명, 홈데코, 키친, 가전 상품들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플랫폼이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