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셀파 논문컨설팅 사세 확장으로 박사 공개채용
상태바
드림셀파 논문컨설팅 사세 확장으로 박사 공개채용
  • 전진홍 기자
  • 승인 2019.06.20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논문컨설팅 전문기업인 드림셀파에서는 2019년 하반기 논문지도가 가능한 지도박사와 연구지원팀 직원을 공개채용한다고 밝혔다.

드림셀파는 해외파 박사 및 서울대, 고려대 출신 박사와 전국 유명 대학 출신 박사들로 구성된 논문컨설팅 전문 기업이다. 드림셀파는 다양한 학문 분야를 아우르는 500여 명의 지도박사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수천 건의 논문지도 상담 사례와 지도 경험을 바탕으로 논문 작성자들에게 논문작성과 관련된 각종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드림셀파 논문컨설팅 박사 공개채용은 논문컨설팅 1위 기업 드림셀파의 사세 확장으로 인한 채용으로 드림셀파 인사 담당자는 “드림셀파에서 논문지도를 받으려는 고객들이 최근 급격하게 늘어나고 있어 이들의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 역량 있는 지도박사를 충원하고자 한다.”라며 “2018년부터 증가하는 고객 문의와 사세 확장으로 인한 연구지원업무에도 추가 신규 인력이 필요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드림셀파는 고객에 대한 수요 측면뿐 아니라 2019년 8월부터 시행되는 시간강사법으로 인한 박사들의 일자리 감소를 고려하여 양질의 일자리 제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를 위해 박사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고 있는 하이브레인넷에 공개채용 공고를 게시하였다고 한다.

연구지원 분야의 근무지는 드림셀파 여의도 본사이며, 고객 교육 상담 및 서비스 진행관리 업무 등을 지원한다. 지원자격은 박사학위 소지자이며 긍정적이고 사교적인 성향으로 고객과의 소통을 원활하게 할 수 있는 사람을 우대한다.

드림셀파의 지도박사는 박사논문, 석사논문, 그리고 학술지 게재를 위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학원생들을 1:1로 지도하는 역할을 한다. 고객과 직접 대면하여 논문지도를 하거나, 여건상 직접 대면이 어려운 경우 온라인 수업도구를 활용하여 수업을 진행한다.

심리학, 교육학, 사회복지 전공자를 우대하며 연구실적과 논문 강의경험이 많을수록 유리하다. 드림셀파 채용지원 방식은 드림셀파 홈페이지 또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드림셀파의 대표 지도박사인 윤선희 대표는 “해를 거듭할수록 논문컨설팅을 받는 석·박사 및 연구자들의 수준이 높아지고 있고, KCI/SCI/SSCI/SCOUPUS 급의 논문컨설팅 문의가 늘어나는 추세여서, 전공 분야별, 전문 영역의 컨설팅이 가능한 박사들이 절실히 필요한 시점”이라며 “드림셀파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전문 지도박사들을 환영한다.”고 밝혔다.

드림셀파는 여의도 본사와 더불어 전국 박사 네트워크를 확보하여 우수한 박사진을 보유함으로써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들을 충족시키고 있다. 다양한 학문 분야에서 박사학위를 취득한 500명 이상의 전문가 집단이 연구생들을 위한 전공별 맞춤형 서비스를 전국 각지에서 제공하고 있다.

또한, 수많은 상담 내역과 실제 컨설팅 사례를 바탕으로 더욱 집약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드림셀파는 그동안 여의도 본사를 중심으로 한 전국 네트워크망을 바탕으로 논문 통과율 98%, 서비스 만족도 97%이라는 높은 성과를 거두었으며, 매 분기 30%를 상회하는 성장률, 체계적인 논문지도체계, 1:1 고객 맞춤형 학습성향 분석을 통해 탄탄한 기반을 마련해왔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