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팬’ 공개된 커버 이미지에서는 지난 4월...
상태바
‘더팬’ 공개된 커버 이미지에서는 지난 4월...
  • 주진현 기자
  • 승인 2019.06.16 0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두루두루 아티스트 컴퍼니

[시사매거진=주진현 기자] 카더가든 소속사 측은 “카더가든이 18일 오후 6시, 새 음원 ‘우리의 밤을 외워요’를 발표한다”고 13일 오전 밝혔다. 이에 앞서 카더가든은 12일 공식 SNS 등지를 통해 신곡 ‘우리의 밤을 외워요’ 커버 이미지를 공개하고 두 달여 만에 신곡 발매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커버 이미지에서는 지난 4월 발매된 카더가든의 싱글 ‘나무’의 뮤직비디오 주연으로 나섰던 배우 배강희, 이태균이 또 한번 등장해 눈길을 모은다. 연인의 설렘이 담긴 곡 ‘나무’와는 또 다른 무드를 자아내는 이번 커버는 내리는 비를 온 몸으로 맞으며 마주한 두 남녀의 애틋한 모습으로 이번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더 팬’의 최종 우승자 발탁 이후 그 어느 때보다 바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카더가든은 지난 4월 싱글 ‘나무’가 차트 상위권 내 진입, 음원 강자의 내공을 증명한 데 이어 다수 공연, 방송 등에서도 러브콜이 이어지며 활약을 펼치고 있다. 특히 자신의 신곡은 물론 주목 받는 프로듀서 보이콜드(BOYCOLD)의 EP와 SBS 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 OST 등에도 프로듀서이자 가수로서 참여해 온 카더가든은 최근 ‘전지적 참견 시점’, ‘복면가왕’ 등 큼직한 예능 프로그램에도 잇따라 출연하며 ‘반전 캐릭터’를 구축, 음악계 안팎에서 대중적 인지도를 넓혀가고 있다.

카더가든의 이번 신곡 ‘우리의 밤을 외워요’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