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작용’ 앞서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9일...
상태바
‘부작용’ 앞서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9일...
  • 주진현 기자
  • 승인 2019.06.09 0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시사매거진=주진현 기자]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9일 스트레이 키즈의 새 앨범 ‘클레 투 : 옐로 우드(Cl 2 : Yellow Wood)’의 발매 소식을 알렸다.

이어 6일 자정 스트레이 키즈의 공식 SNS에 신보 ‘클레 투 : 옐로 우드’의 트랙리스트를 두 가지 버전으로 공개하고 타이틀곡 및 수록곡들에 대한 정보를 알렸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신보에는 2번 트랙의 타이틀곡 ‘부작용’을 비롯해 1번 트랙 ‘밟힌 적 없는 길’, 3번 트랙 ‘별생각’ 등 3곡의 신곡이 수록된다. 또 기존 CD로만 발매했던 4곡을 포함해 총 7트랙이 담긴다.

특히 공개된 이미지에는 ‘본 적도, 들은 적도 없는 곳이다. 하지만 그곳이 어떤 곳이라도 후회하지 않을 자신이 있다. 우리가 선택한 길이고, 함께 걸을 길이니까’. ‘밟힌 적 없는 길일지라도 우리라면 반드시 그곳을 우리의 길로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아무도 지금의 선택을 후회하지 않게 만들 자신이, 나에게는 있다’등 의미심장한 문장들을 각각 한글과 영어로 담아 새 타이틀곡과 신보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앞서 지난 5일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을 이야기로 풀어낸 듯한 내용이라 시선을 사로잡는다.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 5월 14일과 15일 뉴어크부터 17일 LA, 19일 휴스턴까지 총 4회에 걸쳐 미국 단독 쇼케이스 투어를 열고 이를 전회 매진시켰다. 이 중 뉴어크 공연은 티켓 예매 시작 후 빠르게 매진돼 1회 추가 공연을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