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맞이 최고의 힐링여행은 중국 장가계로 ~
상태바
봄맞이 최고의 힐링여행은 중국 장가계로 ~
  • 신현희 부장
  • 승인 2016.02.25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투어, 봄 성수기 의창 단독 전세기 상품 판매
▲ [의창 장강삼협(서릉협)]

[시사매거진]국내 여행객이 가장 많이 방문하는 중국은 나라의 규모만큼이나 보고 즐길 곳도 많은 곳으로 특히나 4월과 5월에는 성수기 동남아지역 버금가는 여행객이 몰릴 정도로 인기가 급상승 한다.

천혜 자연의 산수절경을 배경으로 힐링여행을 찾는 여행객들에게 희소식이 될 만한 2016시즌 봄맞이 최고의 중국 여행을 추천한다. 대한민국 대표 여행기업 ㈜모두투어네트워크(사장 한옥민)는 중국 내 최고 인기 여행지인 장가계 지역의 원가계, 양가계와 의창 지역의 장강삼협(서릉협) 등을 여행할 수 있는 아시아나 의창 전세기 상품을 4월과 5월, 단독으로 판매한다.

최고의 항공 서비스를 자랑하는 아시아나 항공을 이용해 편안한 비행일정은 물론 스케줄 또한 오전 10시에서 11시대 출발해 남녀노소 누구에게도 부담 없는 항공 일정을 제공한다.

모두투어 의창 전세기 상품은 장가계 지역의 원가계, 양가계와 의창 지역의 장강삼협(서릉협) 등을 모두 여행하는 상품으로 장가계의 상징 천문산 관광을 포함해 장가계 풍경구 내에 최고의 수경(水景)를 자랑하는 보봉호 유람까지 관람한다. 또한 의창지역의 대표관광지인 장강삼협(서릉협)을 비롯해 삼국지의 관우가 목숨을 지키려했던 형주고성과 강탄공원을 관광하며 삼협의 필수 코스인 삼협인가에서 원주민 생활 체험 등의 독특한 체험도 진행된다.

또한 모두투어의 장가계 지사 개소 1주년을 기념해 의창 전세기 상품을 여행하는 고객에겐 다양한 기념품을 제공하며 럭키드로우를 통해 최고급 라텍스 목베게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