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폰' 갤럭시폴드 사전예약 성황리에 이어지며 출시일 다가와, 갤럭시S10 5G 판매 가속화
상태바
'모모폰' 갤럭시폴드 사전예약 성황리에 이어지며 출시일 다가와, 갤럭시S10 5G 판매 가속화
  • 전진홍 기자
  • 승인 2019.06.05 11:1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모모폰

[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6월 중 출시 예정인 갤럭시폴드 사전예약이 한창 진행 중에 있다. 새로운 폼펙터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디자인에 스펙까지 고루 갖춘 모델로 높은 판매고를 올릴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모델인 만큼 겔럭시폴드 사전예약에 집중하고 있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런 가운데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모모폰’에서는 일찍이 갤럭시폴드 사전예약을 진행해 200만원대의 삼성 폴더블폰을 90만원대까지 할인하기로 밝혔다. 아직까지 추가 사은품은 미정이지만 갤럭시S10 5G, LG V50 ThinQ 사전예약처럼 역대급 사은품이 지급될 것으로 보고있는 만큼 모모폰 갤럭시폴드 사전예약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겔럭시폴드는 기본 구성품도 남다르다. 구성품에는 갤럭시버드와 전용 슬림케이스가 구성되어 고객들의 이목을 사로 잡고 있으며 가격할인과 사은품 혜택을 더한다면 역대급 사전예약이 진행돼많은 고객들이 갤럭시폴드를 구입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현재 모모폰에서는 갤럭시노트10 5G 모델의 사전예약을 미리 받고 있지만 출시일이 9월로 예정되어 있는 만큼 이를 기다리는 수요 보다 갤럭시폴드 혹은 20만원대로 저렴해진 갤럭시S10 5G를 바라보는 소비자들이 많아 보인다.

갤럭시S10 5G는 공시지원금의 효과로 20만원대까지 하락했으며 더 나아가 모모폰에서는 슈피겐 정품 케이스와 스타벅스 텀블러, 크레앙 풀커버 우레탄 필름까지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기로 결정해 고객들의 만족을 더하고 있는 모습이다..

이 밖에도 공시지원금의 추가가 거의 이뤄지지 않았던 아이폰 시리즈의 공시지원금이 추가돼 화제가 되고 있다. SKT 아이폰X와 LG 유플러스의 아이폰XR 모델은 30만원대부터 구입할 수 있게 돼 구매 고객들의 생생한 구매후기가 꾸준히 올라오고 있으며 KT 아이폰8 256GB 모델이 소량 재고로 운영되고 있어 아이폰8 구입을 고려하고 있는 고객들의 발걸음이 빨라지고 있는 모습이다.

모모폰 관계자는 “갤럭시폴드 사전예약을 준비 중에 있다면 지금 바로 진행하는 것이 출시 후 빠르게 받아볼 수 있는 방법이며 200만원대의 기종을 90만원대로 구입할 수 있는 찬스이기 때문에 발 빠르게 준비하는 것이 갤럭시폴드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갤럭시폴드 색상, 가격, 사전예약, 출고가, 아이폰X,XR, 갤럭시S10 5G 가격 조건과 내용은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모모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