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계절이 바뀌면 가장 먼저 여성들의 헤어스타일과 의상이 달라진다. 트렌드에 민감한 만큼 변화도 빠른 것이다.
의상부터 헤어 그리고 최근에는 네일아트까지 계절에 맞는 색상과 디자인으로 변신하는 이들을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다.
그 중에서도 네일아트는 큰 돈을 들이지 않고 기분 전환하기에 적합해 여성들이 선호하는 작은 사치를 만족시킨다.
계절과 의상에 따라 변화를 줄 수 있기 때문에 바캉스 시즌인 여름을 맞이해 네일샵은 사전에 미리 예약해야 겨우 방문할 수 있을 정도로 북새통을 이룬다.
네일샵의 뜨거운 열기는 창업시장으로도 이어지고 있다. 성수기 시즌에 발맞춰 호황을 거둘 수 있고, 계절의 변화에 따라 꾸준한 수요가 잇따르기 때문에 사계절 내내 안정적인 매출도 기대해볼 만 한 아이템으로 입소문 타고 있는 것이다.
물론 누구나 도전할 순 있어도 모두 성공할 순 없다. 특히 주요 고객층인 깐깐한 여성고객들을 만족시키기 위해서는 퀄리티 높은 네일 기술과 쾌적한 매장 컨디션, 친절한 서비스까지 3박자를 고루 갖춰야 한다.
이러한 성공조건을 완성도 높게 만족시키는 브랜드로 알려진 프랜차이즈 네일샵 '골든 네일'은 약 11년동안 250여개의 가맹점을 운영해오고 있는 경험과 풍부한 노하우를 갖춘 프랜차이즈로 알려져 있다.
창업전문가와의 1:1 맞춤 상담을 통해 윤곽을 잡고 점포개발팀에 의한 철저한 상권 분석 및 매출분석, 인허가 사항 점검, 점포계약 등을 진행하며, 직영 인테리어팀의 젊은 감각을 더해 투명한 네일샵 인테리어 공사까지 진행할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러블리, 리저브, 심플, 북유럽, 등 다양한 종류의 인테리어 컨셉트로 운영되고 있어 선택의 폭이 다양하다는 것도 강점이다.
가장 중요한 퀄리티 높은 네일 스킬은 계열사 네일 아카데미 ‘골든 뷰티 아카데미’를 통해 보다 전문적으로 시작해 체계적으로 커리큘럼을 완성하고 있는 만큼 단기간 내에 전문가 못지 않은 실력을 쌓을 수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골든 네일의 관계자는 "실력이 출중한 전문 네일리스트의 손길에서 만들어지는 아름다운 네일아트 그리고 쾌적한 매장 인테리어와 친절한 서비스는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는 동시에 두터운 단골고객층을 확보할 수 있는 성공원동력으로 작용한다"면서, "이러한 항목에 우위를 점하고 있는 ‘골든 네일’은 도전해봄 직한 브랜드로써, 현재 여름 성수기를 겨냥해 네일샵 분야의 창업을 계획 중이라면 본사로 상담문의 해보길 권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