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없소’ YG엔터테인먼트는 오늘 1일 오전 9시...
상태바
‘누구없소’ YG엔터테인먼트는 오늘 1일 오전 9시...
  • 주진현 기자
  • 승인 2019.06.04 0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YG엔터테인먼트

[시사매거진=주진현 기자] YG엔터테인먼트는 1일 오전 9시 공식 블로그를 통해 이하이의 새 미니앨범 '24℃'의 타이틀곡 '누구 없소 (NO ONE)’ 뮤직비디오 메이킹 필름을 게재했다.

이하이는 타이틀곡에 대해 "한영애 선배님의 '누구없소'라는 곡을 오마주 해서 만든 곡”이라며 “제가 여태까지 시도 안 했던 느낌의 악기도 들어가 있어 신선하게 들으실 수 있다”고 설명했다. 뮤직비디오 콘셉트에 관해선 "제가 사람처럼 행동하고, 사람인 줄 착각하고 있는데 알고 보니 고양이라는 설정”이라고 키 포인트를 전했다.

이번 타이틀곡에는 소속사 식구이자 동갑내기 친구인 아이콘 비아이가 피처링 지원 사격에 나서며 이하이 컴백을 전폭 지원했다. 비아이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에서 이하이한테 도움을 받은 것도 있고, 이렇게라도 제가 도움이 될 수 있다면 뿌듯할 것 같다. 가사도 심혈을 기울여서 썼다”고 의리를 과시했다. 비아이는 뮤직비디오 속에서 행성에 외로이 살고 있는 어린 왕자로 분했다.

이하이는 "비아이가 굉장히 멋진 작사를 해줬다. 확실히 곡 분위기가 전체적으로 다양해진 느낌이 들어서 너무 좋았다”고 함께 호흡을 맞춘 소감을 밝혔다.

특히 메이킹 필름에선 ‘누구 없소’의 후렴구 안무를 자세히 엿볼 수 있다. 이하이는 코브라를 연상케 하는 안무를 수시로 맹연습하고, 실전 촬영에 세련되게 소화하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하이는 "앞으로 더 많이 활동 할테니까 이번 활동도 기대 많이 해주시고 '누구 없소' 많이 들어달라”며 “저도 백 년 만 년 사랑해 주세요”라고 팬들에게 애교 넘치는 인사를 건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