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중력침대 ‘쏨나 매트리스’, 2019고양가구박람회 출품 및 대형이벤트 실시
상태바
무중력침대 ‘쏨나 매트리스’, 2019고양가구박람회 출품 및 대형이벤트 실시
  • 전진홍 기자
  • 승인 2019.06.03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글로벌 매트리스 브랜드 ‘쏨나’ 매트리스의 각종 모델들을 한 자리에서 체험하고 대형 혜택을 적용해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진행된다.

무중력침대 ‘쏨나’의 국내 판매를 담당하는 쏨나코리아(대표 김진용)는 6일(목)부터 9일(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9고양가구박람회를 통해 다양한 쏨나 매트리스 모델 가운데 가장 인기 있는 베스트셀러 위주의 모델들을 출품해 선보이고, 이와 함께 국내 런칭 3주년을 기념한 대형 이벤트도 현장에서 진행할 것임을 밝혔다.

110년 이상의 전통을 가진 글로벌 브랜드 ‘쏨나’를 2017년 국내 처음 런칭한 쏨나코리아는 3년간 예상을 넘는 고객구매가 이뤄짐에 따라 감사의 차원에서 금번 박람회 참가 및 이벤트를 준비한 것으로써 주요 이벤트 내용은 박람회 기간 내 쏨나코리아 부스 방문 후 매트리스를 현장에서 구매할 경우 노바텍스원단 침대프레임을 무료로 증정하는 것이다. 

이 침대프레임은 100만원 상당의 고가제품이며 박람회 기간 동안 50조 한정 적용되는 이벤트이기 때문에 매트리스 구매를 고려하고 있다면 서두르는 것이 좋다.

할인혜택도 제공되는데, 매트리스 제품에 따라 40% 할인혜택을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하며 노바텍스원단 침대프레임과 호텔용 마이크로 폼베개, 매트리스 방수커버 등도 무료로 증정하게 된다. 

금번 대형 이벤트는 쏨나코리아가 연 1회 가장 신경 써서 준비하는 프로모션으로써 그만큼 더 많은 고객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고양가구박람회 기간에 맞춰 추진하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쏨나’는 1902년 스웨덴에서 처음 런칭되었으며 스웨덴 왕족들이 사용한 매트리스로 알려지면서 글로벌 브랜드로 이름을 높이는 계기가 되기도 했다. 가업승계를 통해 발전되는 모습을 보이다 현재 메모리폼 신소재로 분야를 확장해 장인정신과 수면과학의 융합된 브랜드라는 평가를 받고 있기도 하다. 국내에서는 쏨나코리아가 SOMNA USA에서의 철저한 심사 과정을 거쳐 한국의 생산기술과 콜라보 형식으로 선보여오고 있는 중이다.

쏨나코리아 관계자는 “중국산이 상당수 포진된 메모리폼 매트리스 계에서 쏨나의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한 브랜드 가치를 느낄 수 있는 고급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선보이고 있으며 이번 고양가구박람회를 통해 이를 확실히 알릴 수 있도록 할 것이며 고객감사 차원에서 준비한 대형 이벤트 혜택도 적용 받으실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