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종합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에서 신제품 안마의자 마스터 블랙(CMC-A110)를 출시하여, 직영 갤러리에서 특별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별이벤트는 오는 30일 목요일부터 선착순 10명에 한하여 36개월 무이자 카드혜택과 특별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코지마 안마의자 마스터 블랙(CMC-A110)은 마스터의 블랙색상으로 2019년 출시된 코지마 신모델로 커스텀 4D마사지와 커스텀 에어마사지가 특장점이며 코지마 안마의자 중 고사양이다. 또한, 현재 코지마 전속모델 장윤정씨가 TV CF 진행하고 있는 동일한 모델이다.
코지마 안마의자 마스터 블랙(CMC-A110)은 스페셜한 프리미엄 기능으로 8개의 구간별로 마사지 깊이를 최대 5단계까지 조절이 가능한 커스텀 4D마사지와 상체/하체 부분을 각각 개별 에어강도 조절이 가능한 커스텀 에어 마사지 기능이 탑재되어 있다.
또한, 종아리 유닛의 회전으로 주무름 마사지가 가능하며, 종아리 유닛의 높이 조절로 무릎마사지가 가능하다. 마스터 블랙은 특색있고 짜임새 있는 23가지 자동코스와 다양한 성능을 갖춘 최고급사양의 안마의자이다.
코지마 안마의자 마스터 블랙(CMC-A110)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코지마샵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