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리게임’ 지난 주 공개된 1차 티저...
상태바
‘의리게임’ 지난 주 공개된 1차 티저...
  • 주진현 기자
  • 승인 2019.05.28 0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방송캡처

[시사매거진=주진현 기자] 딩고뮤직은 25일 오후 3시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AB6IX가 참여한 새 리얼리티 웹 예능 ‘의리게임’ 두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의리게임’은 데뷔 전 팀워크를 다지기 위해 여행을 떠난 AB6IX 모습을 담은 리얼리티 예능이다. 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 다섯명의 멤버들은 먹고 마시고 자는 모든 것들을 의리게임을 통해 결정하게 된다. 다른 멤버들을 위해 희생할 것이냐, 모든 것을 독점할 것이냐를 두고 치열한 심리게임이 펼쳐진다.

지난 주 공개된 1차 티저 영상에는 이번 새 리얼리티의 스포일러 유출로 당황하는 제작진의 모습이 담겼다. AB6IX 임영민의 여장 사진이 SNS에 게재되면서 예상치 못한 난관에 봉착하게 된 제작진은 비상 회의를 소집했다. 이 가운데 제작진은 “더 센게 많잖아”, “본방에 나올 수 있어요?”라고 대화를 나누고, 휴대 전화 화면을 보며 소리를 질러 이번 새 리얼리티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이에 따라 ‘의리게임’ 본편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도 최고조로 상승했다.

이처럼 ‘의리게임’ 촬영에서 AB6IX 멤버들은 강한 승부욕과 솔직한 모습을 가감없이 보여줬다. 그 덕에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AB6IX 멤버들의 속마음과 팀워크가 제대로 보여졌고, 역대급 명장면들이 탄생하게 됐다.

앞으로 ‘의리게임’에서 AB6IX는 ‘전쟁’을 연상케 하는 피 튀기는 게임을 진행하면서 완벽한 케미와 독보적 예능감을 선사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