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유크라이오 신대방점, 기계체조 선수 출신 전문가와 함께 하는 다이어트 프로그램 선보여
상태바
온유크라이오 신대방점, 기계체조 선수 출신 전문가와 함께 하는 다이어트 프로그램 선보여
  • 전진홍 기자
  • 승인 2019.05.27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살이 찌지 않도록 먹는 것을 제한하는 다이어트는 체지방의 과다 손실을 유발하기 때문에 주의하는 것이 좋다.

따라서 건강하게 체중 조절을 하기 위해서는 어느 정도의 절식과 더불어 육체적인 활동을 늘리는 것이 중요한데, 전문 지식이 없는 일반인이라면 운동 프로그램을 구성하는 것은 물론 정확한 운동 방법을 지키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

그 가운데, 영등포 다이어트 온유크라이오 신대방점이 전문가와 함께 하는 건강한 단기 다이어트 프로그램으로 눈길을 끈다. 해당 업체 사장은 어린 시절부터 기계체조 선수로 활동한 경력이 있으며, 운동처방사를 비롯해 전문스포츠지도사, 생활스포츠지도사, 스포츠 테이핑 1급, 심리 상담사 1급 등 다양한 자격증과 수료증을 보유하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온유크라이오 신대방점은 1:1 맞춤 상담으로 개인에게 적합한 운동을 지도하며, 크라이오 테라피, EMS 및 스트레칭 프로그램 등을 운영중이다.

관계자는 “건강한 구로 다이어트를 목표로 요요 현상의 위험성을 줄이고 있다”며 “오랜 선수 생활을 거쳤기 때문에 스포츠 스타, 전문 체육인뿐 아니라 입시 준비생들이 많이 방문해 그 역량을 키우고 있는데, 특히 1:1 재활 PT 프로그램이 있어 영등포 재활, 구로 재활 등 신체 능력을 회복하고자 하는 분들의 문의도 많은 상황”이라고 전했다.

한편, 온유크라이오 신대방점은 현재 가정의 달 특별 이벤트로 5회권 할인, 연인·친구와 함께 하는 할인 등을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