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동마사지 ‘카이로약손마사지’ 특수관리 이벤트 진행, 10회 결제 시 1회 서비스 추가
상태바
목동마사지 ‘카이로약손마사지’ 특수관리 이벤트 진행, 10회 결제 시 1회 서비스 추가
  • 전진홍 기자
  • 승인 2019.05.24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캡션=카이로약손마사지

장시간 근무를 하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있어 관절과 근육 통증은 이제 흔한 증상이다. 목뿐만 아니라 허리, 골반에 대한 통증은 운동으로도 해소하기 힘들기 때문에, 평소 생활 습관으로 예방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하지만 이미 만성으로 넘어갔다면, 전문가의 마사지를 통해 개선하는 방법을 추천한다. 그 중에서도 근육 이완 효과가 탁월하며 자세를 바로 교정해주는 것으로 알려진 ‘추나요법’이 있다. 더불어 건강보험이 곧 적용된다는 소식에 따라 소비자들의 이용 부담이 낮아져 비수술 요법인 추나요법 관리가 가능한 목동마사지 ‘카이로약손마사지’를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처럼 고정 된 자세로 근무하는 시간이 길어짐에 따라 불편함을 호소하는 경우가 증가하면서 부위별 통증에 특화된 목동마사지 관리가 집중 받고 있다. 특히, 목동마사지 ‘카이로약손마사지’에서는 직장인 및 현대인을 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목동마사지 이번 이벤트에서는 10회 특수 관리를 등록한 고객들에 한해, 1회 추가 서비스를 진행한다. 

특히, 카이로약손마사지에서는 상∙하체는 물론 후면과 발까지 모든 부위를 수기 관리로 진행하고있어 보다 세밀한 근육통까지 잡아줄 수 있다. 또한, 중국 전통의학 추나협회 기공약손 명가인 카이로약손마사지 원장이 직접 체형관리를 비롯한 오십견, 팔, 손목 등의 다양한 부위를 집중 특수 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목동마사지 업체 관계자는 “고척동 마사지샵, 신월동과 같은 타지역에서 약손 마사지를 받으러 오는 이들도 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목동마사지 카이로약손마사지는 지난 30년간 전문 노하우를 지니고 있으며 고객의 체형을 파악하고 그에 다른 통증 원인을 파악한 후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전예약은 필수이며, 10회 등록 시 1회 무료 체험 외에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