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주진현 기자] 지난 20일 오후 소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에 우주소녀의 스페셜 앨범 ‘For The Summer’ 컴백 스케줄러 이미지를 게재하며 본격적인 컴백 준비에 나섰다.
공개된 스케줄러 이미지에는 앞서 선보인 커밍순 이미지의 연장선으로 우주소녀의 모습이 보여 눈길을 끈다. 우주소녀는 서로 손을 맞잡은 채 바다를 향해 다가가 시원하면서도 청량감 넘치는 분위기를 더욱 뿜어낸다. 특히 맑은 자연과 함께 어우러지는 우주소녀의 아름다운 매력은 새로운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우주소녀는 22일 무빙 티저를 시작으로, 포토 티저, 트랙리스트, 시크릿 필름, 뮤직비디오 티저, 프리뷰 등 앨범 발매 전까지 풍성한 콘텐츠 공개를 예고, 컴백 열기를 뜨겁게 끌어올릴 계획이다.
앞서 우주소녀는 지난 2016년 ‘모모모’로 데뷔, 이후 ‘비밀이야’, ‘너에게 닿기를’, ‘꿈꾸는 마음으로’, ‘부탁해’, ‘라 라 러브(La La Love)’ 등 몽환적이면서도 화려한 음악과 퍼포먼스로 독보적인 음악 세계를 자랑해 왔다. 뿐만 아니라 우주소녀는 연기, 예능, OST 등 수많은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대세 걸그룹 반열에 올랐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