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빨래방 브랜드 ‘크린업24’ 원격 매장관리 솔루션으로 부업 및 투잡 창업자 주목
상태바
셀프빨래방 브랜드 ‘크린업24’ 원격 매장관리 솔루션으로 부업 및 투잡 창업자 주목
  • 전진홍 기자
  • 승인 2019.05.2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인 창업아이템은 인건비가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최근 자영업자들의 주된 관심사는 무인창업에 집중되고 있다.

무인 창업아이템 중에서도 특히 셀프빨래방이 주목을 받고 있는데, 17년도 통계청에서 실시한 인구총조사에 의하면 1인가구수는 561만가구로 셀프빨래방의 수요는 계속 커져가고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가운데, 셀프빨래방 창업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는 곳이 있다. ‘크린업24’라는 곳으로 최적화 솔루션을 통해 혁신적으로 편의성을 높인 것으로 알려졌다. 

최적화 솔루션은 셀프카운터와 원격매장관리 솔루션으로 셀프카운터를 통해 이용객이 직접 회원가입 및 세탁기와 건조기 작동이 가능하다.

원격매장관리 솔루션은 점주가 매장을 찾지 않아도 세탁장비를 원격으로 관리할 수 있는데, 이에 따라 이용객이 이용문의를 하여도 원격으로 처리가 가능하다.

또한 ‘크린업24’는 세탁매장의 중요한 요소인 세탁기기를 미국 얼라이언스사의 상업용 대형 세탁장비 ‘프리머스’로 구성하고 있다. ‘프리머스’는 100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곳으로 세계시장에서 전문 상업용 세탁장비 브랜드로 꼽히고 있다.

간편한 조작방식과 세탁성능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며 크린업 24만의 A/S서비스 인프라가 추가되어 꼼꼼한 케어까지 받을 수 있다.

한편 크린업24 관계자는 “부업, 투잡으로 창업을 희망하는 이들에게 셀프카운터와 원격매장관리솔루션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빨래방 창업과 관련된 자세한 문의는 '크린업24'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