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광주전남=공성남 기자] 인테리어 공사에서 가장 큰 목돈이 드는 샤시시공 비용을 렌탈 형식으로 합리적으로 낮춰 소비자들의 부담을 줄일 수 있게 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주)박목수의열린견적서 곽은주 팀장은 "국내 최초 샤시 시공 렌탈 전문 업체가 입점하면서, 박목수의열린견적서에서 샤시 시공을 렌탈로 하는 서비스가 가능하게 되었습니다.”라고 밝혔다.
샷시렌탈을 통해 저 비용으로 샷시를 설치, 교체 할 수 있으며, 큰 교체 비용 없이 시공이 가능하렌탈 기간내 A/S 관리를 받을 수 있어 월세를 받는 임대 사업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전망이다.
박목수의열린견적서 관계자는 “최저 25,000원부터 시작 해 3년 약정으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제휴 카드할인도 준비중”이라며, “보통 시공을 하기전에 여러 업체에 견적을 받아보고, 비교하여 결정하게 되는데 타 업체에 비해 훨씬 저렴하게 이용 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샤시 전문업체를 통해서 시공전 방문 실측을 무료로 서비스하고 있으며, 20년 이상의 전문가가 현 샷시의 상태를 진단하여 고객 맞춤형으로 신속하고 정확한 시공을 진행한다.
LG, KCC, 동양, 한화 등의 브랜드 제품도 취급하고 있기 때문에 고객이 브랜드 별 특징을 확인하고 비교하여 선택할수있다. 샤시 시공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박목수의열린견적서 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한편, ‘박목수의 열린견적서’는 내역있는 견적서를 최초로 공개하며 ‘열린 견적서’, ‘자재 실명제’, ‘열린 A/S’ 등 다양한 시스템을 마련하여 투명하고 합리적인 국내 인테리어 시공 문화를 전파해온 인테리어 견적 중개 전문 O2O 플랫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