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팩토리학원 여행사취업 오퍼레이터실무자격증 취득 눈길
상태바
크루팩토리학원 여행사취업 오퍼레이터실무자격증 취득 눈길
  • 전진홍 기자
  • 승인 2019.05.15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사학원 크루팩토리(Crew Factory)가 여행사오퍼레이터실무자격증 단기 취득반을 운영해 눈길을 끌고 있다.

크루팩토리 여행사학원에서는 수년간 국내 여행사 동향을 분석한 데이터를 토대로 세분화시킨 커리큘럼을 개발, 취준생과 학생들에게 맞춤형 취업 길잡이로 선보이고 있다.

최근 주 5일제 근무로 국내-외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많아지는 추세다. 여행관련 산업이 발전됨에 따라 휴일을 이용해 일본과 중국, 필리핀 등 국내 주변 국가로 여행을 떠나는 관광객들로 공항은 붐비고 있다.

시대에 발맞춘 여행사학원 크루팩토리에서는 여행사취업에 꼭 필요한 아시아나세이버 아바쿠스 예약발권 프로그램 CRS자격증과 여행사오퍼레이터실무자격증 두가지를 단기가 취득할 수 있다.

크루팩토리에서는 CRS자격증과 여행사오퍼레이터실무자격증과 관광통역안내사(관통사/ 여행가이드) 등 다양한 과정들의 유명 전문 강사들이 포진되어 단기간 취득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그 중 최근 여행사업계에서 유망직종으로 선정된 관광통역안내사는 관통사 또는 여행가이드라 불리며,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고유의 언어를 사용해서 소통하는 중요한 직무를 수행한다.

여행사학원 크루팩토리 관계자는 "투어 컨덕터(TC)는 여행사취업 6개월 후, 사회교육원 15시간 소양과정을 통해 취득가능하다"며 "고객들과 함께 현지로 출장가 안전하고 유익한 여행이 되길 서포트하는 직무다"라고 전했다.

이어 "여행사취업에는 두가지 자격증과 함께 수업과정 중 자신만의 여행 포트폴리오를 제작해, 취업할때 유용히 사용된다. 강사님의 일대일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피드백, 면접 등 다양한 방면으로 교육이 진행된다"고 밝혔다.

한편, 여행사취업 관련되어 보다 상세한 사항은 크루팩토리를 통해 자세히 알 수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