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잠실역 롯데호텔 5층에 위치한 미용실 살롱뮤즈 (임사랑 대표) 가 헤어, 메이크업, 피부(에스테틱)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잦은 미세먼지 나쁨 주의보와 건조한 날씨로 인하여 두피와 헤어가 혹사당하기 쉬운 계절이다. 헤어 이벤트 기간에 방문하시어 시즌에 맞는 섬세하고도 전문적인 관리를 받아보시기를 권한다.”고 전했다.
살롱뮤즈는 시술 시 약제에 의한 노출시간을 혁신적으로 단축하여 머릿결 손상이 거의 없는 스피디한 시술 전개를 진행하고 있다.
이는 염색과 파마로 인한 머릿결 손상을 걱정하시는 여러 고객님들의 니즈를 반영한 결과다.
아울러 살롱뮤즈는 헤어 디자이너들 뿐만 아니라 메이크업 아티스트, 스킨 케어 전문가들이 함께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다.
전문가들의 손길로 헤어에서 메이크업 스킨 케어까지 토탈 케어가 가능한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것이다.
최근 살롱 뮤즈는 트렌드를 반영한 모던한 인테리어로 리모델링하여 편안하고 세련된 공간에서 젊은 학생들은 물론 성별과 연령을 초월한 다양한 고객들이 편안하게 힐링할 수 있는 카페 같은 안락한 공간을 마련했다.
살롱 뮤즈는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하며 매월 마지막주 월요일은 정기 휴무이다.
한편, 고객 유동인구가 많은 잠실역 근처에서는 정작 미용실 찾기가 쉽지 않은데 살롱 뮤즈는 잠실역 롯데 호텔 5층에 바로 위치해 있어 고객들의 접근이 편리하다.
이밖에도 자세한 정보는 살롱 뮤즈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네이버 예약을 통해서도 예약 진행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