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른 더위로 인해 에어컨을 구매하거나 교체하는 가정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하이마트 합포점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에어컨 할인행사를 진행해 주목 받고 있다. 특히, 이번 행사의 경우 빨라진 여름을 앞두고 에어컨을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하이마트 합포점에서는 노후된 에어컨을 교체하거나 결혼과 이사 등의 이유로 에어컨을 구입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같은 에어컨이라도 판매처별로 가격과 혜택이 크게 차이가 나기 때문에 에어컨을 고르는 것은 상당히 까다로운 일이다. 필수가전인 에어컨이라고 하더라도 고성능의 고가 제품보다는 개인별 맞춤 에어컨을 구매하는 것이 합리적인 구매를 할 수 있는 방법이다.
이 때문에 하이마트 합포점에서는 에어컨 할인행사 통해 구매 시 가격부담이 큰 에어컨에 대한 소비자들의 부담을 낮췄다. 따라서 하이마트 합포점에서 에어컨 할인행사 '에어컨 억수로 싸데이'를 3일간 진행한다.
내용에 따르면 하이마트 합포점은 LG/삼성/대유위니아 등 19년형 최신 에어컨을 지역 최대 물량으로 준비하고, 행사기간동안 18년형 진열에어컨에 대해서도 전시상품 특가 행사를 함께 진행하며 고객들에게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5월10일(금)부터 시작되는 이번 행사에서 합포점은 행사기간 타지점과 차별된 합포점만의 단독 더블상품권 증정 행사를 진행하며 고객들에게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하이마트 관계자는 "고객님의 성원에 감사드리고자 기획된 이번 에어컨 할인행사는 1년 중, 가장 큰 행사로 행사기간 고객님께 최대한 많은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하이마트 합포점에서는 5월 가정달과 더불어 찾아온 이른 더위로 인해 5월10일(금) ~ 12일(일), 3일간 에어컨 특가 행사인 '에어컨 억수로 싸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그 외 하이마트 합포점에서 진행하는 에어컨 할인행사 관련 자세한 문의사항은 합포 하이마트로 문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