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주 운정 가구단지 내 ‘빈센트갤러리’는 유명화가의 이름에 따른 것으로 아트적인 감성을 고집하며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입주 가구를 찾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면서 매출이 상승하고 있는 빈센트갤러리는 완제품이 아닌 소비자가 원하는 추가 옵션을 다양하게 반영할 수 있는 수제 맞춤 방식을 고집하고 있다.
가구(家具)의 변천사는 가구(家口) 형태에 따라 그 모습을 달리해왔다. 대가족 중심 문화부터 핵가족화 그리고 일인 가구가 흔해짐에 따라 묵직하고 큰 가구부터 실용성이 높아진 가구 그리고 개인의 개성이 반영된 가구로 바뀐 것이다.
특히, 2인 미만 혹은 1인 가구의 경우 개인의 취향이 우선되고 있어 다양한 형태를 보이고 있다.
이 가운데, 운정가구단지 빈센트갤러리는 현대 소비자들이 제일 중요시하는 ‘소재’에 대해 깐깐한 까다로운 기준을 보유하고 있어 소비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에 따라 빈센트갤러리에서는 친환경 원목 가구 브랜드 ‘바네스데코’ 가구를 판매한다.
이번 파주운정가구단지 대방출전은 스크래치 상품을 대상으로 하며, 5월 11일부터 5월 12일까지 양일간 진행된다. 알레르기 성분을 배제한 친환경 페인트로 가구 제작을 하기 때문에 호흡기질환을 지닌 환자를 비롯한 노약자들에게도 추천할 수 있다.
또한 친환경 가구로 입주 가구 및 혼수 가구 패키지로 구성된 최대 55%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최대 할인율을 받기 위해서는 평일 방문해야 하며, 운정가구단지 주말 방문 시에는 50% 할인으로 진행된다.
파주가구단지 가구 코디네이터는 “빈센트갤러리의 장점은 바로 유통마진을 줄였다는 것과 자체 생산라인을 갖추고 있어 소비자 입장에서 합리적인 금액으로 가구를 구입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또한, 추가 배송비 없이 가구 배송과 설치가 가능하다. 가구 전문 매장으로 오랫동안 탄탄한 서비스를 선보였던 운정가구단지 빈센트갤러리는 사후 A/S도 원스톱으로 가능하다.
한편, 빈센트갤러리는 파주가구단지 큰 규모를 갖추고 있으며 스마트 가구제품인 리클라이너, 모션베드를 최대 70% 할인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