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로남자맞춤정장 전문점 ‘킹스맨테일러 종로점’(이하 킹스맨테일러)에서 네이버 예약 후 방문하는 이들에게 증정품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예약 방문 이외에도 사용 리뷰를 남기면 동일하게 적용되며, 증정품은 커프스 버튼 또는 고급 소가죽 벨트 중 선택할 수 있다. 커프스 버튼은 소매를 돋보이게 해줄 악세서리며, 소가죽도 스타일을 더욱 멋스럽게 완성시켜주기에 적합하다.
스타일의 완성은 얼굴이란 표현보다 맞춤정장이라는 말이 젊은 남성들 사이에서 회자하고 있다. 예년보다 자신을 꾸미는 그루밍족이 늘어남에 따라, 일상 속에서 입는 옷들도 자신에게 꼭 맞는 핏을 추구하는 이의 수도 증가하는 것이다. 이에 따라 40년 경력의 마스터 테일러가 종로맞춤예복은 물론 종로남자맞춤정장을 직접 제작하는 킹스맨테일러로 많은 발길이 모이고 있다.
킹스맨테일러는 종로남자맞춤정장을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1호점 평택을 중심으로 2호점 천안, 3호점 종로점까지 전국구로 가맹점이 아닌 직영점을 오픈해 남자맞춤정장예복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고 있다. 이어 앞으로도 더 많은 직영점을 오픈할 것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또한, 종로맞춤예복으로 떠오르고 있는 킹스맨테일러에서는 혼주예복도 함께 제작할 수 있다. 직계 가족 포함 2벌 이상 정장을 맞출 시에는 고급 맞춤 셔츠 1장도 추가로 증정하는 별도 이벤트도 진행해 혜택을 풍성하게 선보이는 것이다.
이와 더불어 촬영 턱시도 대여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다. 이를 위해 고객의 취향과 트랜드에 맞는 다양한 디자인의 턱시도를 추가로 제작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킹스맨테일러에서는 전국 어느 지점에서든 체형 변화로 인한 수선은 무료로 진행할 수 있다. 모든 매장은 가맹점이 아닌 직영점이기에, 어느 곳을 방문하든 킹스맨테일러의 철학인 ‘자신의 옷을 만들 진심으로’와 같은 서비스 정신을 접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