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1년 경력 해외 이주 전문기업 국제이주공사가 오는 11일 토요일 미국투자이민 특별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미국투자이민 증여세 절감을 위한 자금 흐름 서류를 공개한다. 또한 국제이주공사에서는 고객들의 신중한 선택을 위하여 미국투자이민 프로그램에 대한 상세 설명과 이점에 관해 설명한다.
이번 세미나에서 소개되는 세 가지 미국투자이민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다.
홈페드사의 코타베라(Cota)는 캘리포니아주 샌디에고 근교에 종합계획 지역단지를 개발하는 프로젝트이다. 코타베라 프로그램의 장점은 원금 상환이 가장 빠르다는 것이다. 코타베라 프로그램의 경우 투자금 상환 기간이 5년이며 옵션기간이 없다. 미국투자이민을 조건 해지가 완료되기 전에 투자금 상환이 가능하다는 뜻이다. 코타베라의 자금구조는 개발사 지분 85%, 투자자 지분 15%로, 투자자 지분이 낮아 안전하다. 또한 투자자들에게는 금융 대출 없는 1순위 투자 담보권을 지급한다.
엑스텔사의 센트럴파크타워(CPT)는 뉴욕 센트럴파크 남쪽에 131층의 세계 최고층의 고급 주거용 빌딩을 건설하는 프로젝트이다. CPT 프로그램의 가능성을 높게 평가한 중국 상하이 시립 정부에서는 3억불을 투자했으며, 미국 고급 백화점 브랜드 노드스트롬도 4억불 이상을 투자하여 센트럴파크타워에 입점한다. 엑스텔 뉴욕 리저널센터는 첫 번째 미국투자이민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원금 상환 중에 있다.
DLJ사의 9Orchard(나인오차드) 호텔은 뉴욕 로어 이스트 사이드에 있는 은행 건물을 고급 부티크 호텔로 재건축하는 사업이다. 9오차드 호텔 프로젝트는 I-526 승인이 단 80일 만에 이루어졌다. 이민 승인 기간이 짧다는 것은 미국 영주권 취득도 빠르게 가능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9오차드 호텔은 올 11월 오픈할 예정이며, 호텔 운영 수익은 투자자들에게 최우선적으로 배분된다. 9오차드 호텔 프로그램은 약 15명의 투자자 모집만을 남겨둔 상태이다. 가장 유리한 것은 마지막 투자자들도 처음 투자자들과 같은 날 함께 상환 받기 때문에 빠른 상환이 유리하다.
마지막으로 투자이민을 신청할 때 투자계약에 관한 유의할 점을 설명한다. 투자자의 순서대로 상환되는 개별상환인지, 모든 투자자를 일시에 상환하는 투자계약인지 또는 모든 투자자의 조건해지 완료 후 상환인지 등 투자계약서에 대한 중요 내용을 설명한다.
미국투자이민 세미나는 국제이주공사 홈페이지와 전화로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