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적인 뷔페 '토다이'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토다이에 방문한 이들이 더욱 따뜻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5월 한 달간 주말과 공휴일에 토다이에 방문한 고객들은 토다이가 준비한 스페셜 플래터인 랍스터와 점보새우를 맛볼 수 있다.
추가로 5월 한달 간 랍스터&점보새우 플래터 후기를 SNS에 올리면 토다이 식사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초등학생 이상부터 2인 이상의 고객이 방문하면 랍스타 하프컷 1개와 점보새우 1개씩을 제공하고, 4인 방문 시에는 랍스타 하프컷 2개, 점보새우 2개를 제공한다.
단, 토다이 돌잔치 및 연회행사 고객의 경우 토다이 스페셜 플래터 메뉴가 상이하게 구성될 수 있다.
토다이에 따르면, 토다이 상품기획팀과 R&D팀은 이번 스페셜 플래터가 랍스터만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랍스터 뷔페와 견주어도 손색이 없는 메뉴로 제공될 수 있도록 식재료 소싱부터 조리에 이르는 모든 과정에 심혈을 기울였다.
그 결과 랍스터 맛집으로 평가받을만한 랍스터 뷔페 메뉴가 탄생하였으며, 이와 동시에 토다이만의 세 가지 요리철학을 더해 중식, 양식, 일식, 한식을 아우르는 250가지의 다채로운 토다이 메뉴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하였다.
토다이의 세 가지 요리철학은 신선하고 좋은 천연의 재료로 맛을 내고 화학첨가물을 넣지 않는 '비움' 순수한 짠맛을 내는 청정 안데스 산맥의 핑크솔트만을 이용한 저염식레시피와 유기농 밀가루를 사용한 튀김, 전 요리로 몸에 이롭도록 줄인 '줄임' 몸에 이로운 다양한 식재료로 건강하게 채운 '채움'이다.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 단위 고객분들이 토다이에서 더욱 맛있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스페셜 플레터 제공 이벤트를 기획, 진행하게 되었다"면서,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가족들과의 식사를 위해 특별한 메뉴를 만날 수 있는 레스토랑을 찾고 있다면 토다이에 방문하여 제공되는 스페셜 플래터를 직접 맛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